본문 바로가기
알러뷰~쇼핑

스타벅스 2014 럭키백! 청마 텀블러 원츄!! - 올해도 망했어요 ㅠ

by 희야~♡ 2014. 1. 6.
반응형


드디어 스타벅스 럭키백이 나오네요. 작년에도 스타벅스 럭키백 출시 소식을 모르고 오전을 보내버려서 못샀는데 올해는 살 수 있겠어요!!! 내일 아침 일찍 일어나서 꼭 득템하겠어요!!!! 음헤헤헤헤

 

 

 

스타벅스 2014 럭키백은 총 5,000개 판매!

각 럭키백에는 음료 쿠폰 3장 (가격으로 하면 15,000원)

그리고 스텐레스 머그 (한 15,000원 하겠죠?) 이외에도 머그나 다른 상품들이 들어있다고 하니 거의 본전은 뽑을 것이고~ 운이 좋으면 추가 음료 쿠폰도 들어있다고 하니!!! 복불복!!!!!!!!!!!!

 

전 올해의 운을 믿어볼랍니다. 45,000원 투자하여 스타벅스 2014 럭키백 뽑아볼랍니다^^

 

 

올해 청마텀블러, 청마머그, 청마카드가 나왔다지요? 어휴~ 너무 이쁘네요.

낼 스타벅스 럭키백 뽑아서 청마 텀블러, 청마머그 중 하나만 나왔으면 좋겠어요 ㅠ

설마 신제품인데 있을까 싶기는 한데....그래도... .ㅠㅠ

 

 

안들어있으면 전.... 청마카드라도 사렵니다^^

낼 후기!!! 기대만빵해주세요!!!

 

===============================================================================

럭키백 구매는 커녕 구경도 못했네요 -_-

새벽 4시부터 줄서고 매장당 3개있는데도 있고... 엄머~ 아놔~

새벽 4시, 6시... 추운데 줄 설 엄두도 안나요~ 전 올해도 스타벅스 럭키백 망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