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러뷰~쇼핑

블랙마틴싯봉 론리데이 1+1 - 블루백 비교~ 저도 하나 구매해요^^

by 희야~♡ 2014. 1. 9.
반응형

 

어제 오늘 키워드에 블랙마틴싯봉이라며 자꾸 오르네리길래 검색했더니

수지가 종종 매고 나오고 개그우먼 김지민도 매고 나와서 유명해진 백이라고 하는데~

오홍~원래 노세일 브랜드인데 론리데이 행사로 1+1 50% 할인 행사를 하더라구요~

어제 기사를 읽었을때는 1+1이라고 해서 아 두개 사서 누구랑 나눠야하나 무척 고민했는데 한개만 사도 50% 할인이라고 하네요^^

아 ~ 50% 할인이라는 말은 왜케 기분이 좋아지게 하는 걸까요 ㅎㅎㅎ 벌써 설레서 홈페이지 쭉 ~ 둘러봤네요.

 

 

 

론니데이는 블랙마틴싯봉의 핫이슈 아이템이자 세 짝이 한 세트인 론니슈즈와 두 컬러의 어깨 끈(Two straps)이 들어있는 핸드백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하네요.

 

원래 예전부터 블루백이 좀 가지고 싶었는데~ 색이 참 이쁘잖아요~

그래서 지갑도 프라다 코발토 장지갑 샀는데 가방도 비슷한 색으로 사면 세트 같을 것 같아요!!

혼자 상상하고 완전 기분 좋아짐 ㅎ

 

그래~가방 산지도 오래됐으니 하나 이제 사도 될꺼야...라며 혼자말하면 고릅니다.

 

 

왼쪽에서부터 토트백, Nord백, 샤챌백...

[블랙마틴싯봉] Bellucci totebag blue (GATX303_44) 38 * 26 *12

[블랙마틴싯봉]  Nord bag blue (GATX119_44)  35 * 24 * 12

[블랙마틴싯봉] Bellucci satchel blue (GATX304_44)  30 * 24.5 *13.5

 

 

샤챌백은 비슷한 사이즈로 하나 있으니까 제외~

사이즈나 디자인으로 보니 전 가운데 Nord백이 좋네요. 저걸로 낙찰!!! 훗~~~

하루 앞서 엘롯데에서 50% 단품 할인 행사하고 잇어요~ 거기에 카드할인까지 받아서 사면 약 17~8만원정도. 30만원 후반에서 40만원대의 가방을 저 가격에 사다니 대박입니다 으헤헤헤헤 살만한듯!!!!!!!!!!!

 

그.런.데.....

요리조리 가방을 비교하고 고민하는 사이 저 가운데 가방이 품...............절...........이래요 ㅠㅠ

다른 색만 있는데 아~ 고민이네요. 다른 색으로 살지, 다른 모양으로 살지, 아님 내일 정식 론리데이 시작할때 볼지 ㅠㅠ

아~ 난 고민이 왜케 많았을까요~~ 우선 지르고 볼껄 ㅠ

 

아무튼 미쓰에이 수지가 사랑하는 블랙마틴싯봉 가방!! 론리데이 행사 좋네요!

3일안에 하나 구매하겠어요~ 유후~ 올만에 가방쇼핑하니 기분이 다 좋네요 ㅎ 다른 데서 가방이 풀리길 기대하며 낼이 되면 여기저기 인.쇼 삼매경에 빠져야겠네요.

다들 득템하세요^____________________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