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러뷰~쇼핑

해외 사용 10% 할인카드! 비씨 유니온페이 카드 - 은련카드 캐시백, 괌 여행 할인 카드

by 희야~♡ 2016. 7. 20.
반응형

드디어 시작된 여름휴가 시즌! 7월, 8월 다들 해외여행들 많이 나가시죠?

항공권에 호텔비에 후덜덜한 돈 쓰임새에 여행경비도 챙겨야하고~ 

요즈음은 해외여행 시에도 당장 돈 나가는 현금 환전보다는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이번 여름 휴가에 환전보다는 신용카드 사용을 하였답니다. 


해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자, 마스터, 아멕스 카드 등등 많이 있지만 

전 이번 여행에서는 BC 유니온페이 카드를 사용했답니다! 

왜?? 무려 10%의 캐쉬백이 적용되니까요! 

50만원 사용하면 5만원 캐쉬백! 거기에 해외사용 수수료도 무료! 

비자나 마스터에 나가는 수수료만 해도 1%이상이니 무시할 수 없지요. 


캐쉬백 이용방법은 

유니온페이 카드 보유 확인 - 해외사용 가능여부 확인 - BC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신청 - 해외 사용


먼저 집에 유니온페이 카드가 있는지 확인해봅니다. 유니온페이 카드 혹은 은련카드로도 알려진 유니온페이 카드는 신한, 우리, KB 등의 카드사에서도 발행을 하고 있지만 지금 이벤트 중인 BC카드에서 발급된 카드가 있어야해요. 

체크카드, 신용카드 모두 관계 없다는! 없으면 이기회에 가까운 은행에 가서 체크카드 하나 발급받으셔요 ㅋㅋㅋㅋ




전 이렇게 자주 사용하는 BC IBK 기업은행 참 좋은 친구 카드에 유니온페이 마크가 뙇! 

사실 국내카드로 발급받은건데 유니온페이가 붙어서 이상하다 했는데 이렇게 쓰일 데가 있네요. 

국내카드용으로 발급받은 것이라 혹시나 해외사용에 문제가 없는지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보았어요. 

이 카드가 해외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라고 물으니 해외 사용 가능 여부, 해외 사용 한도까지 확인해주었고 혹시나 모를 IC칩 비밀번호도 은행에 확인해서 체크해놓았어요. 해외에서는 체크카드의 경우 IC칩 비밀번호를 가끔 입력하라고 하기도 한답니다. 

전 문제없이 사용가능하다는 답변을 듣고 지갑에 잘 챙겨놓았어요. 




그냥 사용하기만 하면 되느건 아니고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을 미리 해주셔야해요. 

신청 이후에 사용분만 캐쉬백 되니 꼭 해외 사용 전에 신청하시기 바래요. 

신청버튼 꾹~~~ 

☞ BC카드 유니온페이 10% 캐쉬백 이벤트 신청하러 가기


자 이제 사용해볼까요? 

중국권 중국,대만,홍콩은 물론 동남아, 미주등등 사용가능하구요.

전 이번에 괌 여행을 떠났답니다. 괌....나름 쇼핑하기 좋은 곳이라 여기저기 쇼핑했는데요. 

괌 여행에는 BC 유니온페이 카드가 진리랍니다. 

큰 GPO 아울렛,  티갤러리아 면세점 등 쇼핑할만한 곳에서는 대부분 유니온페이 카드가 사용가능하였어요. 



로스에서 긁고, 타미 매장에서 긁고,  나인웨스트 구두 사면서 긁고. 

판도라 탄생석 반지 사며 긁고, 판도라 팔찌 참 사면서 긁고,

긁고 긁고 또 긁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나게 긁고 왔답니다. 아 티갤러리아 맥 매장에서는 언니가 먼가 어리버리해서 사용못했어요. 

그건 아쉽게 현금 구매 

총 구매 금액은 약 500 달러 ㅋㅋㅋㅋㅋ 캐쉬백 한도를 꽉꽉 채워서 구매했네요. 


이제 5만원이 곧 캐쉬백이 들어올 예정이예요. 인증샷도 추후 첨부할께요! 


유니온페이 가맹점이 아닌 경우도 있으니 비자나 마스터 카드도 하나 여유로 가져가시고 

주 카드는BC 유니온페이 카드로 이용하신다면 알뜰한 여름휴가가 될 것 같아요! 

꼭! 해외 여행엔 BC 유니온페이 카드, 잊지마세요! 

 

비씨카드 고객패널로서 활동비를 지원받아 직접 체험 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