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러뷰~쇼핑

CU 편의점 7월 비어데이, 버드와이저 740ml 5캔 만원 행사! 맥주 할인 구매 재고 조회 방법!

by 희야~♡ 2022. 7. 26.
반응형

날이 더워도 너무 더운 여름~ 시원한 맥주 한잔이 매일매일 간절한 하루예요~ 

매일 최소 하루 한캔씩 먹다보니 맥주값만해도 만만치 않아요. ㅠㅠ 

보통 4캔에 만원, 그럼 우리 부부 이틀이면 끝.. 최소 15만원인데~ 한캔으로 모자라면 2캔씩도 먹어서 여름 맥주값이 넘넘 많이 든답니다. 

 

우리 부부에게 희소식~ 얼마전 GS편의점 맥주 행사할 때 열심히 쟁겨두었지요. 

요기요+GS 주말 맥주 할인해서 만원에 6캔정도 샀더랬죠. 

이번엔 CU에서 행사합니다~ 

5캔 만원인데 무려 740ml 버드와이저도 포함이라는거?!!! 

그럼 2캔이 뭐야 넉넉하게 한캔으로 먹을 수 있어서 눈에 불을 켜고 사봅니다. 

 

 

7월 한달 금, 토 CU 비어데이로 5캔 만원행사

좋아하는 맥주들이 많아요. 호가든도 좋아하고 버드도 좋아하고~ 호가든은 종류별로 있네요. 

그러나 가성비 갑! 버드와이저 740ml 5캔은 놓칠 수 없지요. 거의 7캔 만원의 효과니까요~

그러나 저만 좋아하는게 아니기도 하고 740ml 버드와이저 자체가 잘 없다보니 허탕치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꼭! 재고조회를 하고 가야합니다. 

일일히 전화할 순 없고 포켓 CU 어플을 설치하고 앱을 열어줍니다. 

 

 

 

 

로그인 해주시고 홈화면에서 재고조회 버튼을 눌러줍니다. 

 

 

 

버드와이저로 검색해주세요. 

버드와이져 하면 안나옵니다. 버드와이저로 검색해서 740ml 선택해 주세요. 

 

 

 

 

현재 내 위치 기반으로 주변의 CU매장에 남은 740ml 버드와이져의 갯수가 표기되어요. 

77, 64 이런데는 그냥 가셔서 구매하셔도 되는데 10 이하의 수량이 있다면 바로 포켓CU에서 픽업으로 주문하고 가세요. 

비닐봉투비 100원은 받지만 허탕치지 않기 위하여 미리 앱으로 결제해놓고 가면 가서 픽업만 하고 오면 됩니다. 

 

반응형

 

저희 동네 CU 한군데는 아주 훌륭한 점주님이 계셔서.. 아주 넉넉하게 몇백개 단위로 매주 채워주십니다!

금토해서 500개씩도 판매된다고 하시네요~ ㅎㅎㅎ

저도 동참했습니다. 

 

첫주만 하는 줄 알고 2박스 쟁였지요. 

15개가 한박스예요. 낱개로 굴러다니고 들고오기 귀찮고 하여 그냥 박스단위로 구매했어요. 

소심하게 한박스만 했는데 남편에 한박스 더 들어간다고 한박스 더 해도 된대요~ 

 

 

 

저녁에 마실겸 CU에 나가서 비어데이 행사하는  버드와이저 740ml 2박스 30캔을 사오는 중입니다. 

손은 무겁지만 발걸음은 가볍고 룰루랄라~~~ 

 

2박스 사고 다음주에 또 한다는 소식을 듣고... 

그 한주동안 이미 1박스는 끝났기에.... 다시 쟁이러 갑니다... ㅋㅋㅋㅋㅋ

 

 

 

 

다시 버드와이저 740ml  2박스를 쟁여서 

1박스가 빈 공간을 채워줍니다. 발코니에 3박스가 든든하게 쟁여져 있어요. 물론 서랍안에는 6월 GS 비어데이 행사할때 구매했던 블랑과 칭따오, 버드, 하이네켄 등이 냉장고에 들어갈때를 기다리고 있어요~ 

 

올 여름은 든든하게 맥주 마실 수 있겠습니다 ㅎㅎㅎ

 

 

 

재고떨이라고 하는 이야기도 있어서 유통기한도 확인해봅니다. 

22년 3월 14일 제조된 버드와이저 740ml  맥주입니다. 

유통기한 넉넉하고 약 4개월 지난 맥주라... 그리 오래되진 않은거같아요. 물론 1달 이내의 맥주가 맛있다고는 하지만

이정도면 훌륭합니다. 

 

 

 

 

 

이번 CU에서 구매한 버드와이저 740ml  와 지난 GS 편의점에서 6월달에 구매한 버드와이저 500ml 입니다. 

후후후 사이즈 차이... 큰 버드와이저 740ml를 보니 든든~~~합니다. 

맥주마시면서 바닥을 보일때 한캔을 더 따 말아 하는 고민을 하지 않게 만드는 딱 좋은 용량인듯해요~

 

 

버드와이저 740ml 는 미국 제조의 수입 맥주라고 하네요?

버드와이저 500ml는 국내 오비맥주 공장에서 제조한 나름 국내맥주? 

 

그래서 정보를 보니 정말 그렇네요. 

버드와이저 740ml 는 원산지 미국이고

500ml는 소재지 오비맥주, 광주공장에서 만들어진 국산쌀이 들어가고 영양강화제(?) 2종도 들어간 맥주랍니다. 

500ml 버드와이져 먹으면 건강해지나요? ㅎㅎㅎㅎㅎ

 

두개의 맛이 다를 수도 있네요! 한번 다음에는 2개를 따서 비교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이제 CU 편의점7월 비어데이가 딱 이틀 남았어요.

7월 29일, 7월 30일... 꼭 놓치지 말고 이번 주말 다들 달려봅시다!

 

포켓CU로 버드와이저 검색해서 재고조회 잊지말고 더운데 허탕치치 말자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