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블랙프라이데이 알뜰하게 즐기기 1탄! - BC카드 최대 5만원 캐시백 이벤트

by 희야~♡ 2016. 11. 17.
반응형

악!!!!!!!!!! 얼마 전에 아마존에서 직구로 사고 갭에서 사고 엄청 샀던거 같은데 벌써 1년! 

벌써 블랙프라이데이가 돌아왔습니다~ 


소소하게 직구를 즐기긴 하지만 이런 기회, 놓칠 수 없지요! 

슬슬 직구 준비, 지름신을 영접할 준비를 해야겠습니다. 그 전에! 

블랙프라이데이도 준비하고 즐기면 더더더욱 알뜰하게 살 수 있다는거, 이제 알 분들은 다 아실텐데요~ 오늘 제가 가져온 소식은 BC카드로 구매하면 무려 5만원을 캐시백해주는 이벤트입니다!

유후~ 

BC카드에서 해외 온라인 가맹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 캐시백해주는 이벤트!

자세히 봐야겠습니다. 조건도 꼼꼼하게 따저보는 센스!


음... 응모기간이 있구요, 이용기간이 있구요, 인원이 있고 금액이 있네요. 

11월 14일부터 12월 11일까지 약 한달동안 응모가능하고 

3주동안 이용한 금액이 100달러 이상이면 캐시백 해준답니다. 단 응모선착순 1만명이니 우선 사용할지 말지 몰라도 신청부터 해보는 자세!! 

빨리빨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전 이미 우선 다른 조건 안보고 먼저 신청완료! 



조건을 다시한번 봐야겠습니다. 

음 1회당 사용액도 아니고 누적 사용액 기준으로 캐시백을 해주니 그 기간동안 200달러 이상 사면 2만원, 500달러이상 사면 5만원 캐시백해주세요~ 

약 10%의 캐시백이벤트! 

100달러 쯤이야.... 그까이꺼 비타민 몇개 담으면 끝이고, 옷 몇벌 담으면 끝인데. 

전 5만원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용한 금액은 1월말까지 집계해서 2월달에 캐시백해주나봅니다. 전 신청완료했으니 이제 맘 편하게 외쿡 사이트에서 비씨카드로 쫙쫙 긁어봐야겠습니다!^^

울 님들도 얼른 신청하고 캐시백 받아가세요!


☞ BC카드 해외이용 캐시백 이벤트 바로가기 


비씨카드 고객패널로서 활동비를 지원받아 직접 체험 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