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뮤지컬 미스터쇼 할인 카드 이벤트, BC카드 빨간날엔 BC 만원의 할인

by 희야~♡ 2016. 9. 28.
반응형

드디어 돌아왔네요. 뮤지컬 미스터쇼! 

엄청난 화제를 몰고왔었던 뮤지컬인데 이거 봤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근데.....전 .............. 또 보고 싶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난 힐링이 되고, 스트레스도 엄청 풀리고 나온다는 그 마성의 공연! 

박칼린 연출의 미스터쇼! 

여자를 위한 , 오직 여자만 볼 수 있는 뮤지컬! 

솔직히 보고는 싶은데 공연 시간은 단 70분, 좌석은 다 6만원... 

그 짧은 시간에 비하여 좀 비싸서 망설이던 찰나에 오호!!!!!!!!!! 만원의 행복! 

단돈 만원에 이 엄청난 공연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로 비씨카드 빨간날엔 BC에 미스터 쇼 뮤지컬이 만원의 행복 공연으로 진행하고 있네요! 

대박사건~



이번주에 다시 막을 올린 미스터쇼~ 

이건 꼭 한버 봐야하는 뮤지컬입니다. 여성분들...망성이지 말고 꼭!!!!!!!!! 꼭!!!!!!!!

한번 보시기를 강추 드립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안보면 진짜진짜 후회해요! 

그리고 꼭!!!!!!!!!!! 앞자리에 앉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간날에 쉬면서 만원의 행복으로 뮤지컬 미스터쇼를 BC카드로 할인받아 보고 

친구와 수다 또는 맥주한잔 하고 오면 정말 제대로 힐링하는 기분이랍니다. 

비싸서 망설였다면, 비씨카드 빨간날엔 BC 만원의 행복으로 꼭 기회 놓치지 말고 공연 보고 오시길 바래요

저도 당장 친구들게 톡한번 날려봐야겠습니다. 한번 보지 않겠냐고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쏜다고~~~~~~~ ㅋㅋㅋㅋㅋ

4명이서 가도 그까이거 4만원! 큰맘 먹고 우리 친구들도 한번 힐링 시켜줘야겠습니다. 

예매 고고고~~~ 


☞ 미스터쇼 빨간날엔 BC 만원의 행복 예매하기! 


뮤지컬 미스터쇼 Mr.show! - 박칼린의 미스터들, 여자들의 위한 쑈!!!

http://yuhee99.tistory.com/683

<2014년 7월 5일 공연 후기>

<이미지출처 : BC카드 라운지>


비씨카드 고객패널로서 활동비를 지원받아 직접 체험 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