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비씨카드 수입맥주 7월 할인 이벤트! 비씨페이로 맥주 4캔 = 5천원!

by 희야~♡ 2016. 7. 20.
반응형

하... 폭염주의 재난 문자까지 오는 너무 더운 여름이네요. 

이럴때 생각나는건??? 시원~~~~~~한 맥주 한잔! 

여름이면 항상 냉장고에 가득가득 채워놓는 맥주 한잔 꺼내 먹는 즐거움인데 

맥주 가격도 무시 못하지요~ 

거기에 맛있는 맥주는 왜이렇게 비싼지, 맨날 아쉬움을 뒤로 하고 저렴이 국산맥주로 마시는데 

마침 BC카드 BC페이와 위드미 편의점에서 맥주 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 BC pay & 위드미 편의점 맥주 5천원 이벤트 자세히보기!


무려 맥주 4캔에 5천원!!!! 그것도 아사히, 칭타오, 삿포로, 기린이치방등 비싼 맥주예요! 

그럼 에이 작은 맥주겠지, 하는데 그것도 아닌 큰캔 4개!!! 캬!!!!!!!! 

큰캔 4개에 만원도 싸서 오호~ 하는데 이건 5천원이라니 맥주홀릭인 저는 눈이 벌써 돌아갔습니다. 

오늘 오전 이벤트 소식을 확인하고 바로 오후에 위드미 편의점을 찾아서 맥주 사냥을 나섰습니다. 







드디어 발견한 위드미 편의점! 

문을 열고 맥주코너로 갔습니다. 캬캬캬캬 있습니다. 아사히 큰캔! 


한캔, 두캔, 세캔, 네캔을 챙겨들고 당당하게 대낮에 카운터에 뙇 내려놓았어요. 

아저씨 이거 행사하지요? 물어보니 행사 한다고!!! 

대낮에 다큰 아가씨(?)가 맥주 봉다리 들고 다니기는 조금 민망하여 검정 봉투에 담아서 룰루랄라 들고 회사로 왔어요.ㅎㅎㅎ

아!!! 회사에서 마실 건 아니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가져가서 우리 신랑이랑 나눠 마실 거랍니다. 

아이보는 우리 신랑 수고했다고 한잔 찐하게 기울여줘야지요. 







무더운 여름을 날려줄 이 은혜로운 맥주캔의 자태~ 

바닥에 널부러진 검정 봉다리는 빼고 봐주세여 ㅎㅎㅎㅎㅎㅎ






짜잔~ 영수증에 보이시나요?

아사히 500ml 4캔 5,000원! 

비씨페이로 간단하게 결제하고 맥주 할인까지! 꼭 이용해보세요. 

아참, 이건 7월 31일까지 4천set 한정판매입니다. 선착순 마감되기 전에 서둘러 이용해보세요! 

1일 1set 구매가능하니...전...내일도 사러갈 생각입니다요!!!!!!!!!! ^_________________^



아직 BC pay를 모르시나요? 

☞ BC pay 이용 방법 확인하기! 


비씨카드 고객패널로서 활동비를 지원받아 직접 체험 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