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아이폰7 무료 증정 이벤트! 꼭 참여하세요! BC카드 BC 스탬프 이벤트

by 희야~♡ 2016. 9. 28.
반응형



악!! 전 이런 이벤트 너무 좋아합니다. 물론...당첨이 안될 수도 있지만 무려 아이폰 무료 증정 이벤트!

그것도 1~2명도 아닌 20명에게!!!! 이런 이벤트는 꼭 응모해보아야지요~ ㅎㅎㅎㅎ






BC카드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이벤트예요! 돈 많이 쓴 듯!!! ㅎㅎㅎㅎ

TOP 가맹점 10만 돌파 기념 아이폰7 증정 BC 스탬프 이벤트~ 

벌써 TOP 가맹점이 10만이 넘었다고 하네요. TOP 가맹점은 비씨카드 포인트 가맹점으로 사용시 비씨카드 포인트가 적립되는 가맹점을 말하는데요~ 그냥 쓰기만 해도 포인트가 절로 적립되는 TOP 가맹점이 많아질 수록 BC카드를 쓰면쓸수록 개이득이라는 점! 





이벤트 내용은 간단해요~ 비씨카드 TOP 가맹점이 10만이 넘어서 이벤트를 하는데 

아무 TOP 가맹점에서 5천원 이상 10번만 결제하면 아이폰7 추첨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가 된답니다. 

아! 먼저 BC카드 CLIP 또는 with TOP 앱에서 멤버쉽을 가입하고 사용해야 스탬프가 적립되니까 꼭 먼저 가입하고 비씨 TOP 포인트 가맹점에서 사용해주셔야한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이렇게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간단히 이름과 전화번호만 적어서 응모하면 신청 완료!!! 

이제 비씨카드 사용하는 일만 남았어요~ 지금부터 하루에 한번씩만 사용해도~ 넉넉하게 응모가능할 듯!!! 

저 당첨되면 넘나 좋을텐데 말이지요^^;;; 




응모에 필요한 멤버쉽 가입 정보도 확인 꼭 해주시고! 

다들 응모하시고! 아이폰7에 무료증정 이벤트에 당첨될 준비해주세요! ~~

머...아니면 전 스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라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CLIP 앱을 들어가서 내 스템프는 얼마나 모아져있나 확인해보았어요. 아무 생각없이 썼던건데 몇개 있으려나 했는데! 오홋! 이미 2개가 모아져있네요.


내일부터 하루에 한번씩 편의점만 가도 다 모을 수 있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내일부터 편의점 출근합니다용~~~

기를 불어넣어주세요! 당/첨/기/원!!! 

☞ 아이폰7 무료 증정 이벤트 참여하기 



비씨카드 고객패널로서 활동비를 지원받아 직접 체험 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