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처라이프

뮤지컬 미스터쇼 Mr.show! - 박칼린의 미스터들, 여자들의 위한 쑈!!!

by 희야~♡ 2014. 7. 15.
반응형


얼마전에 박칼린 연출의 미스터쇼라는 공연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물론 공연이 시작하기 전에 뉴스나 홍보 등을 통해 있다는건 알았는데 음 막상 볼라니 먼가 보면 안될 것 같은 느낌??? 괜히 가면 안되는 곳을 가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ㅋㅋㅋ
마음 속 깊은 곳에서는 가고 싶다고 하지만 겉으로는 저런 공연 안간다며 손사래 쳤던 기억이 있다.

그러다가 보고 온 사람들의 입소문과 추천, 그리고 친구가 스트레스 해소하러 멋진 몸짱 오빠들 보러 가자는 부추김에 결국 예매하고 가게 된 ㅎㅎ
이왕 보는거 좋은 자리를 찾으려고 하다가 6월 공연은 못가고 7월 연장 공연 첫날 6월 30일 공연을 보게 되었다.

 

 

 

 

자리는 1층 5열 25,26번!
좌석표 상에서는 레이디존 말고 무대에서 2번째 줄인데 1번째줄은 공연 특성상 비워둔다는거! 결국 맨 앞줄에서 보게 되었다. 이런 이런 ㅋㅋㅋㅋㅋㅋ너무 좋잖아 ㅎㅎㅎㅎㅎ
거기에 예매하려고 들어간 날 마침 오늘 하루 할인쿠폰! 머 이런게 있어서 보통 30% 할인 받고 보는데 난 40% 할인받고 예매했다는 이런 행운!
5만원이 안되는 돈으로 약 70분동안 정말 즐거운 공연을 보고 온것 같다. 절대 돈이 아깝지 않은 공연!!!!!!!! 강추 * 100!!!!


 

 

 

 

하루 나를 기쁘게 해줄 장소 합정역 롯데카드 아트홀이다.
크리 크지 않은 좌석과 시야로 소극장 규모의 공연장이기 때문에 뒤에서도 얼추 다 보이고 공연 중간중간 우리 미스터들이 객석 사이사이를 지나다니기도 하니 자리가 너무 뒤라고 실망하지는 말아도 될듯~하지만 그래도 역시 앞좌석만의 특권은 있다는거 ㅎㅎㅎ



 

 

 

 

입구에 걸려진 미스터쇼 포스터!! 키야~ 이거 집에다가 걸어놓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랑아 미안~~)

 

 

 

 

 

오늘의 출연진이다. 쇼를 이끌어가는 MC는 귀요미 정철호님과 8명의 미스터들!!
이렇게 볼때는 다 비슷비슷하게 생겨서 누가누군지 몰랐으나.. 단 70분의 공연 이후에는 미스터들이 다 특징이 있다는 것을 알아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 이 단체샷도...집에 가꼬가고 싶구려~~~ ㅠㅠ
난...원래 이상형이 몸짱인데... 나에게 자꾸 이런걸 보여주면...난 어찌하라고 ㅋㅋㅋㅋ둑흔둑흔~~

본격적인 공연이 시작되고... 촬영은 금지되었기때문에 간단히 미스터쇼 홈피에 올라온 사진 몇장 퍼왔다.
* 아래 사진의 저작권은 미스터쇼 기획사에 있습니다~~~

 

 

 

 

 

 

 

심플하지만 남자들이 섹쉬해 보일때...흰 티에 청바지 차림!! 아 그냥 5천원 짜리 런닝 입고 청바지만 입었을 뿐인데 이렇게 훈훈할 수가....

 

 

 

 

물론. 잠시 후 그 티셔츠들은 흔적도 없이 찢겨져 나간다 ㅋㅋㅋㅋ좋아좋아~~

 

 

 

 

 

 

 

 

 

수트 차림의 미스터들, 제복 차림의 미스터들, 그리고 칼춤을 추는 미스터들... 다양한 공연으로 그들의 멋진 몸매를 뽐내주시는~

 

중간중간 관객들과의 이벤트도 있으니 다들 잔뜩 긴장하고 기대하며 공연을 즐기면 좋을 듯 하다.
혹시나 내가 미스터들과?? 하는 기대를 끝날때까지 버리지 말도록 ㅎㅎㅎㅎ
물론 난... 미스터들과...는 못하였지만 맨 앞줄의 특권으로 공연 마지막에 미스터들이랑 하이파이브하는 영광을 ㅋㅋㅋ
손바닥들도 다들 어찌나 튼튼하고 섹쉬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0분동안 정말 즐겁게 스트레스도 풀고 소리도 지르며 즐겁게 보고 온 공연!

몇몇 기억에 남는 미스터들을 소개해볼까 한다.

난 에반, 레오, 마커스, 트로이~ 이렇게 4명의 미스터들이 생각난다는~
머라고 8명들 모두 특징을 이야기해주긴 하는데 잘 기억은 안나지만...

 

 


 

 

정철호님은 말도 잘하고 방방 뛰어댕기는 것이 꼭 마이티마우스의 쇼리와 비슷한 느낌?? 재밌고 귀여우심 ㅋㅋㅋ하지만 미스터들 사이에 있으니 .... 죄송요~~ ㅋㅋㅋㅋㅋ

 

 

 

 

 

에반 윤준호 님은 사진에서처럼 공연에서 항상 미소를 짓고 있다. 살인미소!!!! 멋진 몸에 저런 멋진 미소까지... 아오 정말 최고 ㅋㅋㅋ

 

 


 

 

 

레오 이국영 님은 정말정말정말 몸이 최고.... 정말 다리부터 머리끝까지 다 근육! 잔근육 최고인... 대박 몸매의 소유자! 무슨 근육남 대회에서 우승한 경력도 있다고 한다. 역시...

 

 

 

 

 

트로이 이천은 님은...먼가...정말 섹쉬한 느낌... 그냥 매력적이다 ㅋㅋ 근데 나만 그런게 아니었다. 대부분의 관객들이 트로이가 멋지다며 ㅋㅋㅋ 트로이를 선택하더라는~

 

 

 

 

 

그리고 마커스 유현준님. 사진은 좀 이상한데..약간 마초스타일의... 딱 내 스탈일의 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4명의 미스터들도 멋지니... 가서 어떤 미스터가 나의 이상형일지 찜꽁~~해보고 한동안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활력을 불어넣어줄 박카스같은 공연을 즐겨보길 추천!! 훗~~
아 한번 더 보고 싶은데 좌석이 다 별루라 못가겠다 ㅠ 한번 더 연장 안하나 ㅠㅠㅠ

 

 

 

미스터쇼 공식 홈페이지 구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