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처라이프

빨간날엔 BC 6월 공연 1+1 혜택 - 김광석을보다展 만원의 행복! / 무려 5천원 할인!

by 희야~♡ 2016. 5. 17.
반응형


대학 친구들과 함께 만나면 항상 부르는 노래의 대부분은 김광석님의 노래가 많아요.

참 애정하는 가수중의 한 명인데 ...항상 애잔하고 그리운 가수라.... 


그런 김광석 님의 노래를 만나고 그릴 수 있는 전시회가 있다고 하네요. 

<김광석을보다展 -만나다 듣다 그리다> 입니다. 



그의 노래를 조용히 음미할 수 있는 전시인것 같아서 너무 기대됩니다.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전시회 한번 가려고 예매를 알아보던 중 할인받고 갈 수 있는 혜택이 있어서 

함께 공유하고자 포스팅써요~ ㅎㅎㅎㅎ


바로 제가 요즘 자주 사용하는 BC카드에서 빨간날엔 BC 혜택으로 1+1 이벤트를 진행중이랍니다. 

물론...평일이나 토요일에는 안되겠지만 이왕 가는거 일요일에 할인해서 가서 보려구요 ㅎ




BC카드에서 빨간날엔 BC , 라운지 6월 공연 1+1 혜택이 오픈했어요. 

2016년 연중 행사로 주요 공연들을 빨간날에 1+1 혜택으로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고 매월 11일에 다음월의 공연 예매가 오픈하니 서둘서서 예매해야한답니다. 

(사실 브로드웨이 42번가 공연도 1+1 하던데 요건 6월 말에 공연 오픈이라 딱 1회만 6월 공연혜택에 오픈되어서 이미 매진이 되었더라구요. 요건 7월 빨간날엔 BC 예매 오픈하면 다시 노려봐야겠어요~ ㅎㅎ)





이번달 혜택이 제공되는 주요 공연들이랍니다. 이 공연들 이외에도 BC 라운지로 가면 더 있으니 혹시나 공연 예매 전에는 한번 체크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전 뙇~ <김광석을보다展 -만나다 듣다 그리다> 를 예매할거예요~ ㅎㅎㅎ







관람은 6월 5일, 12일 19일, 26일에만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구입하는 거고 티켓이랑 오디오안내 패키지로 구성되어있어요. 전 보통 전시회에서 오디오안내 는 잘 대여하지 않는데 이번 전시는 김광석님의 육성이 그대로 담겨져있는 오디오라니 꼭 들어보고 싶었는데 마침 패키지로 되어있네요. 

이 공연은 50% 할인은 아니고 장당 5천원 할인이예요. 원래 15,000원 전시입장권이 10,000원으로 할인이 되는 것이죠. 

2장이니 합이 만원 할인~ 유후~~







BC라운지에 로그인 하고 예매를 해봅니다. 

날짜만 선택하고 회차나 시간은 그냥 임의로 지정이 되어있으니 신경끄고~ 티켓 2매 선택!

할인은 빨간날엔 BC 만원의 행복으로 할인이 적용되었어요~~~ 

자 이제 결제하기!!! 






이렇게 등록한 비씨카드의 ISP 결제를 마치면 끝!!! 

이제 예매번호만 체크해서 6월 26일 전시회만 보러가면 되네요~ 아~ 설래입니다. 

오랜만에 대학때 잔디밭에서 막걸리마시며 노래부르던 그 추억을 떠올릴 생각에 .... 

얼른 보러가고 싶네요. 


혹시나 전시회에 대해 궁금할까 공연정보를 퍼왔어요~ 너무 길어서 아래 공연정보 보기를 누르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 







그럼 전시회 갔다오고 나서 소감도 한번 포스팅해보록 할께요~ 

다들 즐거운 전시 관람 되시길 바래요~ 뿅!!! 


비씨카드 고객패널로서 활동비를 지원받아 직접 체험 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