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처라이프

국내 창작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 류정한 /한지상 배우님 멋지네요!

by 희야~♡ 2014. 3. 19.
반응형

후훗~ 드디어! 저도 류정한 배우의 공연을 보았습니다.
뮤지컬을 좋아하지만 어쩌다보니 항상 류정한 배우의 공연은 연이 닿지 않아서인지 못보다가 (더블캐스팅때 항상 다른 배우 공연을 보게 되었네요ㅜㅜ)
이번에 드디어 벼르고 벼르다가 봤습니다.

 

 

 

이번 공연은 우리나라 창작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입니다.
이제 공연시작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공연이예요. 전 창작인지 가서 알았어요. 초연이라는것만 듣고 갔는데 프랑켄슈타인이 창작 뮤지컬일줄이야~
외국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해서 음악과 무대, 줄거리등은 새로 다 짰다고 합니다. 전 라이센스 공연인줄 알았는데 창작이라고 하니 새삼 더 멋있어 집니다.
 
이런 좋은 공연을 운 좋게 삼성카드 셀렉트 20 에서 프랑켄슈타인 1+1 이벤트를 해주어서 프리뷰 기간 이후 본 공연 시작 전 즐기고 왔답니다.
예매 시작 시간을 놓쳐서 좋은 자리에서는 못보고 아쉽게 3층에서 봤네요.

 

 

 

 

3월 15일 저녁 7시 30분 충무아트홀에서 공연을 봤습니다.
물론, 공연 전에 신당동 마복림할머니 떡볶이는 필수코스!! ㅎㅎㅎㅎ

충무아트홀 입구에 저걸 머라고 해야하나 전광판?? 현수막?? 암튼 대대적으로 걸어놨어요.

 

 

 

 

 

옆의 벽면에는 삼성카드의 자랑질입니다.
삼성카드에서 후원해서 이벤트 하는거라고 어마어마하게 붙여놨어요!

 

 

 

 

입구를 지나 들어가도 

 

 

 

 

기둥에도 삼성카드 셀렉트! 공연임을 자랑하고 있구요~ ㅎ

 

 

 

 

 

엘레베이터를 올라가도 자랑합니다 ㅋㅋㅋ
2층부터는 오늘 공연하는 배우들의 배너로 세워져있네요.
오늘 공연은 류정한 , 한지상 배우 입니다.

 

 

 

 

 

3층 이지만 1+1 티켓 살며시 자랑해보아요 ㅋㅋㅋㅋㅋㅋ

 

 

 

 

 

공연 시작 전 무대네요. 먼가가 웅장한것이 멋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

 

 

오늘 출연하는 배우들입니다.

 

 

 

 


빅터 프랑켄슈타인 | 철학, 과학, 의학을 아우르는 천재. 강한 트라우마를 지니고 있다. 

 

 

 

 
앙리 뒤프레 | 의협심이 강하다. 전쟁에서 빅터를 만난 후 빅터의 실험에 매료되어 연구의 조력자로 나선다. 

 

 

 

 

 
줄리아 | 빅터의 약혼녀. 어린 시절 빅터와 만난 친구이자 연인 
 
 

 

 
엘렌 | 빅터의 어린시절 비밀을 간직한 여인. 늘 불안한 사건들 곁엔 빅터가 있음을 간파하고 빅터를 두려워한다. 
  
 

 

 

슈테판 | 시장이자 줄리아의 아버지. 빅터의 괴이한 행동을 불만스러워 한다.

룽게 | 프랑켄슈타인 가문의 집사. 빅터가 어렸을 때 만나 보모처럼 보살핀다.


공연은 1막,2막으로 구성되어있어요~
1막은 참 재미있게 봤습니다. 신랑도 재미있다고 좋아라 봤구요. 근데 2막이 먼가가 아쉽다고 해야하나? 줄거리가 좀...
1인 2역으로 큰 스토리 안에 다른 스토리 하나가 들어가 있는데 먼가 겉도는 것 같기도 하고 살짝 2막은 먼가 아쉬운 느낌이 들었네요.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이겠지요^^ 지킬 앤 하이드나 잭더 리퍼 등과 어쩌면 비슷한 컨셉의 작품일 수 있는데 전체적인 스토리라인이 좀 아쉬웠었요~
하지만 배우의 연기는 정말 다들 멋있었구요~ 노래도 엄청 잘하더라구요!!!
근데 아무래도 이 작품의 남녀 주인공은 빅터 프랑켄슈타인과 줄리아가 아닌 앙리와 엘렌인것 같아요. 노래도 더 좋고 멋있고 비중도 더 많은 것 같고~
류 배우보다 한지상 배우가 더 기억이 남았다면 제가 이상한 걸까요? ㅎㅎㅎ
다음에 류배우는 지킬 앤 하이드할때 다시 한 번 보는걸로 아쉬움을 달래야겠습니다.

 

 

 

 

 

요건 삼성카드 셀렉트 행사라서 그런 지 커튼콜 사진 촬영도 되고 공연 종료 후 이렇게 배우들이 나와서 한마디 씩 해주기도 하고 이런 특별 행사가 전 참 좋은 것 같아요^^

배우들의 생각이나 소감들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삼성카드 셀렉트 행사에 가면 꼭 이런 브로슈어를 함께 줍니다.

공연 브로슈어 너무 좋아요~~~ 보통 공연가면 이런거 파는데 전 잘 안사는데 이렇게 주니 넘흐 좋네요^^

 

20%의 아쉬움이 남는 공연이지만, 창작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응원합니다!!~~

 

 

프랑켄슈타인을 보고파 하는 분들을 위한 할인 정보!!
4월 6일(일) 베네데이라고 카페베네 이벤트로 프랑켄슈타인 40% 할인합니다. 얼른 가서 예매들 하시길~~

☞ 베네데이 할인 예매하기

혹시라도 매진이면 3월말까지는 삼성카드 10% 할인되니 10%라도 할인 받아 예매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