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처라이프

겨울왕국 Let It go - 효린/에일리/이유비/디아/김연아

by 희야~♡ 2014. 2. 4.
반응형

 

요즘 겨울왕국 많이들 보시죠? 저도 푹 빠졌는데요~ 그중에 압권은 O.S.T!! 하루죙일 OST 듣고 있네요 ^^ 그중에 Let it go가 인기가 많죠~ 많은 사람들이 불러서 다양한 버전으로 있어서 그냥 한 번 찾아서 듣다보니까 다 느낌이 틀리네요 ㅎㅎㅎㅎ

한번 모아서 보실래용?^^ ㅎㅎ

우리나라 가수? 연예인들 것만 보아봤어용^^

 

1. 젤 먼저 공식 한국어버전 OST 죵~ 효린의 Let it go! 다 잊어!

영어로 불렀을때의 느낌이랑 틀리긴 하지만 역시 효린 노래 잘하는 듯!! ㅎ

 

 

 

2. 그리고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디아의 Let it go! 깜짝 놀랐네요~ 느낌 있어요~

 

 

 

 

3.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부른 에일리의 Let it go! 역쉬 에일리~ 근데 약간 애니메이션이랑은 느낌이 안어울려요~ 너무 팝같다고 해야할까? 갠적인 느낌임 ^^;;

 

 

 

 

4. 이번 SBS 인기가요 엠쒸 이유비의 Let it go! 노래 잘하긴 하나.. 너무 립싱크가 티가 났죠^^;; 머 립싱크 해도 상관없죠~ 가수도 립싱크하는데~근데 너~~~~~~무 티가 나서 좀 그랬다는??? 노래는 나오는데 해맑게 웃고 계시네영 ㅎㅎㅎ 그래도 귀여우니 인정 ㅋ

 

 

 

 

4. 마지막은 노래 부른건 아니고 보다보니 어느 분께서 이런걸 만들어주셨는데 너무 이뻐서~ 김연아의 Let it go! 렛잇고 영상에 맞춰서 영상을 편집해주셨는데 너무 잘 어울리고 요 노래로 함 갈라무대 만들었음 좋겠네요^^ 소치에서도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