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처라이프

기황후 OST [ 사랑합니다. ] - XIA(준수) : 가사도 좋고 드라마에 너무 잘 어울리네요.

by 희야~♡ 2013. 12. 10.
반응형

 

어제 기황후를 보며 긴가민가 했는데 맞네~

시아준수 특유의 그 허스키보이스와 함께 애절한 목소리~

승냥이의 그 슬픔과 함께 들으니 드라마의 슬픔이 배가 되네여.

기황후에 준수가 OST를 불렀으니 드라마 대박은 따놓은 당상이네여.

여기에 백지영 언뉘님까지 합세해주신다면... 와우~ ㅋ

 

유일하게 보는 드라마에서 좋아하는 시아준수의 목소리까지 들으니 기분 좋네영 ㅎ

가사도 어쩜 그리 애절한지~ @.@

 

사랑합니다. -  XIA(준수)  [MBC 드라마 기황후 OST Part.3]

 

날 바라보면 안되나요
날 사랑하면 안되나요
그대란 사람 내게로 오던 날
심장이 멈추고 두 눈이 멀었죠
늘 먼 곳만 바라보네요
늘 내 맘 모른 척 하네요
느린 발걸음이 그댈 쫓아도
두발 멀어질까봐 자꾸 겁이 나죠
사랑은 내게 미치도록 슬픈 말
가슴 아파도 참아야 하는 말
눈물로 지새우고
가슴이 무너져도
나 못다한 그 말 사랑합니다
늘 그대만 바라보네요
늘 그 이름 불러보네요
사랑 그 한마디 하기 어려워
달아날까 두려워 눈물로 말하죠
사랑은 내게 미치도록 슬픈 말
가슴 아파도 참아야 하는 말
눈물로 지새우고
가슴이 무너져도
나 못다한 그 말 그댈 사랑합니다
얼마나 더 울어야
내 맘 전해질까요
그대 없인 안돼요
난 단 하루도 안돼요
내 마지막 사람 그대입니다

 

그럼 이제 시아준수의 노래를 들으러 고고씽~~ ㅎ

 

☞ 기황후OST 사랑합니다. - 준수 노래 다운로드/ 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