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의 기억 ---/[2016.07]괌 가족여행

돌 아기, 14개월 아기와 함께하는 첫 괌 가족 여행! 항공권, 호텔 예약하기!

by 희야~♡ 2016. 7. 4.
반응형

와우~ 이게 얼마만에 여행인지~ 약 2년만에 타보는 뱅기~~뱅기뱅기~ 유후~

조만간 육아휴직 복직 전 기념으로 우리 돌이 지난 우리 딸과 함께 놀러가기로!!! 

신랑과 둘이 가던 여행에서 이젠 식구 하나가 늘어 세 식구의 첫 여행! 

거기에 이번엔 특별히 연이 고모까지 함께하기로! 아 설레고 긴장되고 두근두근~

그래도 얏호얏호!!!



어쩌다보니 일찍 가기로 결정한게 아니고 약 3주 남겨놓고 여행을 확정한 것이라 비행기며 호텔이며 아주 바쁘게 결정해야해서 마음이 급했다. 

아 그것보다 어딜 갈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 데리고 가기 좋다는 휴양지 괌이나 사이판이 유력 후보!

괌은 대한항공, 일명 땅콩항공이 취항, 사이판은 아시아나항공. 갠적으로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많이 모아서 아시아나 취항의 사이판을 가려 하였으나 괌이 좀 더 쇼핑하기도 좋고 놀기 좋다하여 괌으로 결정! 

내년에 우리 연이 두 돌 되기 전, 뱅기 공짜일 때 사이판 가기로!!! ㅋㅋㅋㅋ



<△ 키야 멋진 괌! - 출처 : 괌 관광청 홈페이지>


급한김에 패키지로 알아보려했더니 항상 자유여행으로 알아서 짜던 버릇때문에 패키지가 눈에 안들어온다. 패키지에 머가 하나씩은 꼭 걸리더라는 ㅋㅋㅋ


그래서 항공권과 호텔을 급 검색! 

1) 괌 항공권 - 여행사이트 서치로 최저 할인 항공권 확보하기!

대략 네이버 항공권으로 어느정도 가격대인지 확인하고 개별 여행사 사이트에서 들어가서 저렴한 할인항공권 남은 것을 폭풍 서치! 난 인터파크 투어, 모두투어, 하나투어, 네이버항공권, 대한항공 공식 홈페이지, 땡처리항공권, 노랑풍선 까지 대략 큰 항공사들은 많이 보았다. 


성인 3명에 아기 1명하니 54만원정도 항공권이라 170만원 정도. 거의 가격이 비슷비슷했다. 

물론 아침이나 오후출발로 하니 가격은 더 비싸져서 그냥 좀 힘들어도 비행기에서 푹 자고 오는걸로 해서 밤 비행기, 새벽비행기로 일정은 결정하고 , 대신 저가항공 대신 좀 큰 비행기인 땅콩항공으로 알아보았다. 

대한항공 19시 30분 출발, 괌 새벽 2시 출발 비행기~

알아보다 인터파크투어에서 호텔이랑 함께하여 호텔비 할인받는걸로~ 

호텔까지 함께 결정해서 결제를 앞두니 거의 300만원 정도... 

손이 떨려서 안절부절, 결제를 망설이고 망설이다가 결제하기 전 다시 한번 항공권을 보니 엥! 갑자기 10만원이 내려갔다. 분명히 54만원정도 항공권이었는데 45만원정도! ???? 머지???? 

확인해보니 고민하는 사이 12시가 지나서 그런지 

3개월 유효기간 항공권이 최저였는데 같은 조건으로 1개월 유효기간 항공권이 풀려서 45만원항공권이 나타난!! 올레!~~~ 30만원이 훅 떨어져서 급 결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인 3명, 아기 1명 대한항공 인천 - 괌 3박 5일 일정 항공권 총 1,457,600원 확정!



2) 괌 호텔 예약하기 - 하얏트 vs 아웃리거 고민에 고민을~

아기가 있으니 뭐든 예약의 중심은 아기를 고려한 것이 되어버렸다 ㅋㅋㅋㅋ

나만 있었으면 온워드도 괜찮았을 텐데 아기가 놀기 좋고 쉬기 좋은 곳을 고르다보니 하얏트랑 아웃리거만 남아버렸다. 두짓타이는 비싸서 패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얏트가 수영장이 꽤 좋다고 하고 아웃리거는 쇼핑 접근성과 수영장은 그럭저럭!

고민고민하다가 고모도 있는데 조식 없음 좀 그럴까 해서 조식있는 것으로 찾다보니 하얏트밖에 선택지가 안남아서 그냥 하얏트로 결정하였다. 

하얏트에서는 다들 클럽룸으로 많이 하던데 그냥 일반 룸으로 알아보다가 오잉? Run of House 이런게 있다. 이거에만 조식이 포함이라 뭔가 알아보니 호텔용어로 그때그때 조건에 맞는 방으로 배정, 즉 낮은 등급의 방이 기본으로 주어지지만 룸 사정에 따라 업그레이드가 될 수 있다는 말~

어차피 난 스탠다드룸으로 예약하려던 거니까 상관없다. 가장 낮은 등급으로 줘도~ㅋ 

운 좋으면 업글 되는거고~ 가서 운 좋게 업글 되면 좋겠다! 

거기에 20달러의 리조트 크레딧이랑 리조트내 식음료 10%쿠폰도 준다고~

우리 연이랑 가니까 우리 연이는 행운의 아이콘으로 업글을 기원하며! 

성인 3명, 아기 1명 괌 하얏트 리젠시 스텐다드룸(Run of House) 조식포함 3박 총 1,232,392원 확정

항공, 호텔 동시 결제로 5%할인, 86,267원 할인 , 

총 항공+호텔 2,603,625원 (아기 제외 1인당 약 87만원!)


이제 정말 확정이구나!!! 가는 일만 남았어! 

아~ 가기 전 우리 연이 여권부터 만들어야겠네~!! 

이것 저것 연이 첫 해외여행에 필요한 물품들도 구매하고 정보도 찾고 바쁘겠다! 

그래도 신난다 신나~ 가자 괌으로~ I ♥ GUA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