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사용후기

푸드케어 이유식, 국내 최초의 유리병 이유식, 친환경 유기농 배달 이유식!

by 희야~♡ 2016. 2. 1.
반응형


우리 연이욘이를 키우며 처음엔 모유수유 전쟁이었는데 이제는 이유식 전쟁이네요. 

그래도 엄마 마음에 하루 2번 먹는데 똑같은 것을 먹이기는 싫어서 다른 재료로 만들어서 먹이는 중인데 이제 하루 세끼!!! 

하... 3개의 이유식을 만들 자신도 없고 집에서는 사용하기 힘든 재료를 사용해서 조금 더 맛있고 영양가 좋은 이유식을 주고 싶어서 배달이유식을 알아보고 있었어요. 


많은 곳에서 배달 이유식을 하고 있는데 가장 염려되는 부분이 이유식 용기! 

대부분 플라스틱으로 되어있더라구요. 이유식 용기는 유리로 고집하고 있는 엄마인데 좋은 것을 먹이겠다고 선택하는 것이 플라스틱이 될 수는 없지요. 그래서 유리 용기로 찾다가 발견한 푸드케어 이유식! 


국내 최초로 유리병 이유식을 당일 생산 바송해주는 시스템!!! 

딱 제가 원하는 이유식이예요!!! 마침 푸드케어 이유식 무료체험 기회가 있어서 체험을 해볼 수 있었어요. 




푸드케어 이유식은 친환경 프리미엄 재료로 만든 HACCP 인증 건강한 이유식이예요. 

엄마가 먹는 것은 대략 저렴한 것으로 먹어도 우리 아이가 먹는 것은 작은 몸에 유해한 것이 조금만 들어가도 그 비중이 어마어마할 듯 하여 가급적 좋은 것으로만 먹이려고 하기에 친환경, 무항생제, 유기농 의 재료를 사용하는 지도 꼭 확인해보고 선택하였어요. 


푸드케어 이유식은 국내 최초 유리병이유식이랍니다.  

가뜩이나 염려되는 환경호르몬! 유리병 이유식으로 걱정 뚝입니다. ㅎㅎㅎㅎ


푸드케어 이유식은 당일 생산, 당일 배송으로 신선한 이유식을 만날 수 있어요. 

이유식을 택배로 받아보는 그런 것은...우리 연이에게는 절대로 아니되지요. 



체험 당일, 오후에 문자가 한 통 왔어요. 

언제오나 눈 빠지게 기다리는 고객을 위해 " 이유식이 안전하게 배송되었습니다" 라는 문자를 보내주는 센스! 바로 문을 열고 확인했답니다. 






집 앞의 문고리에 이렇게 딱 걸려있어요. 기쁜 마음에 얼른 가지고 들어와서 확인해보았답니다. 

( 색깔도 고운 보냉가방이네요!! )






아이의 건강과 엄마의 사랑을 담은 이유식 푸드케어!

친환경 재료 사용, 유리병 이유식 용기 , 당일 생산, 배송으로 정말 우리 연이가 건강한 이유식을 엄마가 깐깐하게 고르고 골라 만든 것처럼 사랑을 느끼며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우리 연이는 만 9개월을 딱 채운 시점이라 후기이유식이 배송되었답니다. 

후기 이유식 2병과 아이스팩이 함께 들어있어요. 

마침, 저녁 이유식을 먹을 시간이라 바로 한개를 뜯어서 먹여보겠습니다. 






친환경, 생산일 배송, 고객 맞춤의 푸드케어의 약속! 

이 약속, 꼭 끝까지 지켜지기를 바래봅니다^^ 






우리 연이가 처음 맛볼 이유식은 푸드케어 후기 이유식 중 삼색닭죽! 입니다.

홍천의 유기농 쌀, 무농약 표고, 당근 국내산, 근대, 닭고기까지 주 재료들의 비율과 생산지가 나와있어요. 

1회 제공량은 160g 이라 우리 연이는 150ml를 먹는데 조금 남을 것 같아요. 남으면 엄마가 먹지뭐~하는 마음으로 전 한번에 다 주기로했어요 ㅎ 







푸드케어 후기 이유식 중 삼색닭죽의 원재료 및 원산지가 자세히 나와있어요. 

홍천의 유기농 쌀, 무농약 표고, 당근 국내산, 근대, 닭고기까지 기본 재료들 이외에 감자, 양파, 대파, 마늘, 우유, 등등 들어간 모든 재료들이 나와있기 때문에 혹시나 알러지가 있는 재료가 있는지 꼼꼼히 따져볼 수 있답니다. 

 





뽕, 소리가 나게 뚜껑을 돌려 따니 요래요래 삼색닭죽을 확인 할 수 있어요. 

닭고기 이외에 당근도 보이고 초록색은 근대인가봅니다. 후기이다 보니 알갱이도 적당히 보여집니다. 

따뜻하게 먹이기 위해 전자렌지에 30초간 돌려서 따뜻하게 만든 후 우리 연이의 시식타임이 왔습니다. 






우리 딸, 맛나게 먹을 준비 됐나요? ㅎㅎㅎㅎ







한 숟가락 가득 떠 봅니다. 재료들이 더 잘 보이네요. 

그냥 이유식이 아니라 엄마가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살짝 맛보니 닭고기 향과 각종 야채향이 정말 닭죽을 먹는 것 같이 맛있었답니다. 우리 연이도 잘 먹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넙죽넙죽!! 아주 잘 받아먹고 있습니다. 맛있나봐요. 







맛보기 뿐 아니라 손으로도 느끼고 있는 연이 입니다. 요즘 우리 딸의 취미지요. 

손으로 조물딱 조물딱...







알갱이의 크기들이 보이시나요? 후기이다보니 적당히 큼지막한 밥알이라 만지는 재미가 있나봅니다.







손가락에 붙은 밥알 하나를 쥐어보겠다고 손가락으로 만지작 만지작~

만지작 거리면서도 잘 받아먹어주니 머... 이유식 저지레 쯤이야 ㅋㅋㅋ







이유식 150g을 먹기에 조금 남겼네요. 그래도 밥알갱이도 커서 평소보다 많이 먹은 거같아요. 

나머지 한 숟가락은 엄마 입으로 호로록 ㅎㅎㅎㅎ







다 먹고 기분 좋은지 베시시 웃어줍니다. 

아~ 귀여운!!!!!!! 잘 먹고 이렇게 웃어주면... 엄마는 힘든게 싹 사라지는게.... 이래서 아이 키우는 재미로 사는가 봅니다^^


다음 날 오전 이유식도 푸드케어 이유식으로 했어요. 어제 받은 후 바로 냉장고에 넣어준 후 꺼내서 데워주면 되니 아주 편리해요~








푸드케어 후기 이유식 중 두번 째는 새우살애호박죽입니다. 









헉...우리 연이는 아직 새우살은 안먹어봤는데... 새우는 알러지가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럼... 좀 나눠서 먹여봐야겠습니다. 이렇게 알러지 유발 제품이 있을 경우 안내문구가 있어서 참고할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새우살이 들어있어서 그런 지 색깔이 새우버거 색깔..이 납니다 ㅎㅎ







아직 새우는 안먹어봐서 조금만 덜어서 먹여보려고 용기에 덜어서 데웠습니다. 







엄마 오늘은 무슨 메뉴예요! 새로운 메뉴!!! 기대하고 있어요! 








킁킁, 오~~ 이건 새로운 음식인가보다. 어디 한 번 먹어볼까나?








앙`!!!








음음??? 이거이거 새로운 맛인데?? 눈이 번쩍 뜨이는 맛이야! 








씹을 수록 고소하니 맛이 좋네. 이게 새우라고 했지? 요거 접수!!! 






엄마 얼른 또 주세요! 숟가락 얼른얼른!!!






야무지게 한 입 앙~ 








요래요래 보이는 애호박과 당근과 새우살들, 각각의 재료들이 살아있어서 아주 연이도 맛나게 먹었답니다. 






다 먹은 후 이유식 용기는 깨끗하게 씻어서 우리 연이의 이유식병으로 재활용 예정!! ㅎㅎㅎㅎ

정기배송의 경우에는 유리병을 반납해주지만 택배 배송이나 저와 같은 체험은 유리병을 재활용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아싸 득템! 


맛도 있고 건강하고 신선한 푸드케어 이유식! 

이제 후기로 들어가서 손도 많이 가고 힘들어지는데 얼른 푸드케어 이유식으로 우리 연이의 건강하고 신선한 밥상을 책임져줘야겠습니다!! 


* 본 리뷰는 푸드케어로부터 무상으로 제품을 받아 사용하고 쓴 후기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