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사용후기

엄마가 만들어서 안전한 아기물티슈 추천! 아트비 프리미엄 스마트 물티슈!

by 희야~♡ 2016. 1. 18.
반응형



엄마가 되어 생활하다보니 욕심나는 제품이 몇가지가 있어요. 기저귀, 분유, 물티슈....

우리 연이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고 엄청나게 자주 사용하는 제품이라 욕심도 나고 관심도 많고 구매에 신중하게 되지요. 그리고 한 번 사용한 제품은 쉽게 바꾸지 않게 되구요. 


얼마 전 연이의 편한한 잠자리와 안전한 놀이활동을 위해 구매한 아트비 매트. 

아트비가 매트로 유명한데 물티슈도 만들더라구요. 아트비 홈페이지에서 럭키박스를 진행하는데 기본 상품이 아트비 물티슈에 랜덤으로 매트까지 들어있다는 말에 덜컥 구매하여 받게된 아트비 물티슈~ 물론 럭키박스는 꽝이었지만 물티슈를 득템하였어요 ㅎㅎ

아트비 물티슈 구매하여 사용하여 보니 가성비가 최강이더라구요. 그래서 간단하게 아트비 물티슈 리뷰를 올리려합니다! 


 아트비 스마트 물티슈, 우리 아기에게 써도 안전할까? 꼼꼼하게 체크하기! 






아트비 스마트 물티슈 전용 박스에 담겨서 배송온 아트비 스마트 물티슈

박스에도 아트비 스마트 물티슈에 대한 간단한 특징들이 적혀있어요. 교육용 컨텐츠를 탑재한 Smart edu cap!! 물티슈에 교육 컨텐츠라니요~ 신기방기~~ 

박스 자체에도 해당 물티슈의 제조일자가 찍혀있습니다. 뜯어보지 않고도 오래된 물티슈인지 알 수 있어요. 






아트비 스마트 물티슈 골드 입니다. 

프리미엄 골드라 은은한 베이지 컬러에 리필형의 스티커에는 아트비의 상징인 귀여운 꿀벌이 그려져있어요. 포장부터 고급져서 맘에 듭니다. 후후후

어랏~ 꿀벌의 날개에는 먼가 독특한 무늬가 있네요. QR코드!!! 스마트 에듀라니 뭐가 나올지 궁금하네요. 

에잇~ 물티슈 구경은 나중! 우선 QR코드부터 봐야겠습니다. ㅋㅋㅋ 






동영상의 저처럼 네이버앱만 깔려있으면 따로 QR코드 리더 앱을 깔지 않아도 되요. 훗~

아트비 스마트 에듀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씐나는 동요와 잠깐잠깐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디즈니 만화까지 들어있네요.

외출할 때 혹시나 터질 우리 아이의 울음에 대비하여 바리바리 싸들고 다니는 장난감 대신 요요 아트비 스마트 물티슈 하나면 우는 아이 뚝 달래줄 멋진 장난감이 해결되네요. 






흠흠...다시 물티슈에 집중! 우선 중요한 성분 확인부터 해야겠지요?

아트비 물티슈는 알로에베라 추출물과 연꽃수가 추가되고 6단계 정수과정을 거친 정제수를 사용하네요! 

물 한방울도 아무거나 넣지 않고 하나하나 따져서 넣고 모든 재료는 식품 첨가물 성분으로만 만들었다고 합니다. 먹어도 되는 재료들로 만든 물티슈면.....자극없이 안전하게 믿고 사용할 수 있겠어요! 






아트비 물티슈의 유통기한은 1년! 물티슈 옆면에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이 찾아보기 쉽게 찍혀있어요. 

하지만 가급적 6개월 이내에 사용하도록 권장한다고 안내문에 적혀있어요. 그럼 오래된 제품이 오면 6개월 내에 사용을 못할텐데...걱정이 들지만~

아트비에서는 물티슈를 만든지 2개월 이내에 모두 판매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오래된 제품은 판매되지 않는 것이 원칙이라고 합니다. 오홍~~ 그럼 전 구매하면 2개월 이내에 만들어진 따끈한 제품을 받아보게되겠네요. 






 아트비 스마트 물티슈, 직접 만져보고 비교해보기! 







이제 아트비 스마트 물티슈를 열어서 실물을 직접 봐야겠습니다. 

리필형의 스티커를 쭉~ 뜯으면 마지막에는 뜯김 방지처리가 되어있어서 따로 캡이 없어서 물티슈를 다 쓸때까지 스티커가 어디 도망가지 않고 안전하게 물티슈의 수분을 보호해줄 수 있어요. 







한장을 뽑아서 타사 물티슈랑 비교해보았어요. 

크기가 타사보다 더 크고 두께도 더 도톰한 것 같아요. 크기가 작으면 한장으로 해결이 안되서 두세장 써야하는 경우가 발생하니 크기는 큰 게 좋지요? ㅎㅎ 두께는 좀 더 자세히 봐야겠어요.







왼쪽이 타사 물티슈, 오른쪽이 아트비 물티슈

손바닥이 비춰지는 정도를 봐도 아트비 물티슈의 원단이 더 도톰한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그 뿐 아니라 원단의 엠보싱이 더 오밀조밀하게 있어서 물티슈 전체로 박박 잘 닦일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물티슈의 핵심! 수분감도 확인해봐야겠지요?

한 번 못난이 연이애미 손으로 꽉 쥐어보겠습니다. 








꽉 쥔 주먹 사이로 삐져나오는 물들 보이시나요?

손가락 사이로 삐져나오는 물, 손끝을 타고 흘러내리는 물까지 수분량은 충분해보입니다. 







손에서 삐져나와서 흘러내린 물까지 있습니다. 그렇다고 물이 너무 많아서 질척거리지는 않아요. 

꾹 짜서 나오는 양이기 때문에 물티슈 전체에 고루 펴진 수분으로 보면 딱 적당해보여요. 

실제로 닦아보아도 너무 물기가 많지도 적지도 않아서 만족했답니다. 









서랍장에 빼곡히 자리한 저의 살림밑천, 아트비 물티슈랍니다. ㅎㅎㅎ

엄마라서 기저귀, 물티슈, 분유가 빼곡히 쌓여있는 것을 보면 어찌나 배부르고 기분이 좋은지 몰라요.


이렇게 쌓아둘라면 너무 비싼 물티슈는 솔직히 부담되는데 그렇다고 안좋은 물티슈는 쓸 수 없고. 

아트비 물티슈는 프리미엄의 품질 대비 만족할만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어찌 아니 쟁여놓을 수가 있겠습니까~ 


하~ 이렇게 쟁여놨는데도 핫딜 찬스라니 또 구매하고 싶은 충동을 참고 있답니다. 어여어여 소비하고 또 채워놓아야겠습니다. 그때까지 핫딜이 계속 되어야할 텐데... 안절부절 







 ==> 아트비 프리미엄 골드 스마트 물티슈 구매하기





  아트비 스마트 물티슈, 자극 없이 순하게 우리 아기에게 마음놓고 사용하고 있어요. 



성분과 가격 모두 합격점을 받은 아트비 물티슈는 이제 저희 집 곳곳에서 사용되고 있답니다. 





먼저 아침, 우리 연이가 기상 하기 전 엄마는 거실에 나와서 거실 놀이 매트를 박박 닦아줍니다. 

자는 시간을 제외하고는 요 매트에서 딩굴고 물고 빨고 할텐데 게으른 엄마지만 아침에라도 꼭 닦아준답니다. 

그렇다고 걸레질을 할 수 없고 물걸레 청소포를 하기도 화학제품이 많을 것 같아 불안하기에 요 안전한 아트비 물티슈로 슥슥~ 식품 첨가물 성분이라 먹어도 안심이예요~ 








연이가 기상하여 거실로 나오면 엄마는 다시 방으로 가서 연이가 잠자는 아트비 매트도 한번 슥슥 닦아줍니다. 밤사이 땀나게 뒹굴며 자는 딸래미 덕에 이불은 깔았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매트도 아트비 물티슈로 슥슥~ 






연이의 장난감도 빠질 수 없지요. 장난감이 젤 많이 입에 들어가서 요 장난감은 더 구석구서 꼼꼼하게 슥슥~~ 매일 닦는 장난감이라 그리 먼지가 많진 않지만....그래도 닦아주구요. 

다 닦은 물티슈...그냥 버리기 아까워요. 아직도 수분감도 좋고....








그래서 연이 장난감 닦은 물티슈는 주변에 먼지제거를 위한 청소용으로 한번 더 재활용 된답니다. ㅎㅎ

책장 사이사이의 먼제도 슥슥, 창틀이나 거실장, 노트북의 먼지도 슥슥 한번 닦아준 후 버려주면 알뜰하게 잘 사용할 수 있어요 ^^



지금까지는 기본적인 물티슈 사용이었다면.... 이제...물티슈 사용의 하이라이트만 남았어요. 

바로 우리 딸래미 이유식 전쟁에 투입되는 아트비 물티슈입니다. 두둥~






우리 딸래미의 이유식을 먹은....흔적입니다. 아주 잘 먹었다고 몸으로 보여주고 있어요. 

하.....저 얼굴이며 팔이며...어쩔...ㅠㅠ







악!!!!!!!! 이 손!!!!!! 육아맘들은...이때의 제 기분을 이해하실거라 믿어요 ㅠ

이제 치워야지요...







이 때 필요한 것이 아트비 물티슈예요. 이유식 먹을 때는 항상 옆에 두고 시작한답니다. 







물로 씻어주기 전에 먼저 기본적인 덩어리(?)들은 해결을 해야하기에 아트비 물티슈로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손도 닦고 얼굴도 닦고~ 아기 피부는 민감하기에 성부이 좋지 않으면 이렇게 닦기가 힘들지요. 그래서 아기 물티슈로 순하고 안전한 것을 꼭 확인해서 고른 것이 아트비 물티슈지요. 






다 닦고 나면 엄마가 씻어줄 물 뜨러 가는 사이 손에 물티슈를 쥐어줍니다. 혼자 만지작 거리면서 셀프로 손 도 더 닦으라구요 ㅋㅋㅋ 이리쥐고 저리 쥐며 나름 혼자 잘 닦는 딸래미입니다.  ㅋㅋㅋㅋ







물로 잘 닦아준 후 남은 물기 또한 아트비 물티슈로 톡톡 흡수해주어요. 






주도적인 우리 딸래미는 혼자 닦아보겠다고 물티슈를 또 끄집어내내요. 

딸래미! 엄마가 다 닦아줬잖우. 고만 빼~ 아까워! 






친절하게 우리 딸래미가 뽑아준 물티슈로 이제 바닥을 닦아줍니다. 이유식의 잔해들.... 

꼼꼼하게 슥슥~ 난장판이 된 매트도 아트비 물티슈 한장이면 충분히 닦여지구요~ 







최고의 이유식 잔해물이 있는... 범보 식탁 트레이도 슥슥 닦아줍니다. 

솔직히 이건...한 장으론 모자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장은 써야지 닦아집디다...

( 언제쯤 이유식 전쟁이 끝이 나고 얌전히 먹어줄지...ㅠ 그때까지 아트비 물티슈, 넌 내 옆을 지켜줘야겠구나.) 









이제 먹었는니.... 배출도 해야겠지요;;;; 

시원하게 볼일 도 보시고 엄마는 물로 씻겨주기 전에 물티슈로 먼저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아직 바로 물로 닦기에는 엄마의 마음의 준비가 안되서 ㅋㅋㅋㅋ그리고 물로 한 번 더 씻어주면 아이 뽀송해~








이제 오전 간식 타임! 오늘은 바나나~ 

손에 쥐고 싶어하는 딸래미기에 오늘도 바나나를 잘게 잘라서 손에 쥐어줍니다. 







양 손에 꼭 쥐고 쪼물딱쪼물딱.... 바나나가 으스러지도록 꼭 쥐고 손바닥 채로 입에 넣기도 하고 흘린거 주워먹기도 하고 열심히 손을 써가며 먹고있어요. 

그냥 엄마가 먹여주고 싶은 맘이 굴뚝 같지만 손을 쓰는 것이 발달에 좋다고 하니...치우기 귀찮아도 어쩔 수 없지요. 


다 먹고 나면~







아트비 물티슈로 양 손도 닦아주고 입도 닦아주고~ 마무리는 셀프로!! 

혼자서도 잘 닦는 우리 딸래미 입니다. ^^ (사실 닦는다기 보다...먹는다는 게 맞을 듯;;)








오후 간식 타임!!! 요플레를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플레... 역시나 깨끗하게 먹지는 못하였지요. 물티슈를 앞으로 슥 밀어주니 꼭 쥐고 있네요 

아이 귀여워~ ㅎㅎㅎㅎ






이번엔 한 장 빼서 엄마가 안 닦아주고 바로 손에 쥐어주었어요. 







알아서 입에 가져갑니다. ㅋㅋㅋㅋㅋㅋ 혼자서 입 닦기 성공!!!!!!!!!! 







입 닦으라고 줬더니 이제 아예 아트비 물티슈 통채로 들고 장난감 삼아 놀고 있네요. 역시나 물고 빨고~







안돼~ 이리줘~ 이건 먹는게 아니야~ 엄마가 뺏어보지만....







안 뺏기겠다고 아예 물티슈에 매달려버리네요. ㅎㅎㅎ;;;;

옛다~ 가지고 놀아라~ 이렇게 우리 연이는 한참을 물티슈를 장난감 삼아 놀았다지요. ;;






아이와 함께 외출할 때 꼭 챙겨야하는 필수품, 아트비 물티슈랍니다. 

언제 어디서 볼일을 볼지 모르는 우리 아이의 청결을 위하여 외출 가방에는 항상 쏙!! 

휴대용 아트비 물티슈는 곧 나온다고 합니다. 그럼 가방이 조금은 가벼워 지겠어요! 얼른 휴대용 아트비 물티슈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하루 일과의 마무리~

우리 연이를 재워놓고 엄마도 이제 잘 준비를 해봅니다. 씻기 전에 먼저 선크림부터 지워야지요~ 

이때도 아트비 물티슈가 한 몫한답니다. 

아트비 물티슈는 화장품법으로 만들어져서 화장 시 사용해도 전혀 무리가 없는 물티슈랍니다. 전 클린징티슈로도 이용하고 있어요. 

클린징크림을 바르고 화장을 문질문질 지워준 후 





아트비 물티슈로 슥~ 닦아줍니다. 출산 후 건조해지고 푸석푸석한 피부라 화장품을 사용하기가 조심스러워지는데 요런 엄마들이 사용하여도 안전한 아트비물티슈라서 마음놓고 사용하고 있어요~ 


우리 아기에게 안전한 물티슈로 사용하는 아트비 물티슈는 아기 뿐 아니라 엄마도 사용하고, 살림에도 사용하고, 청소하는 아빠도 사용하고~  온 가족이 아트비 물티슈를 하루 종일 끼고 살고살만큼 두루두루 저희 집에서는 빠져서는 안될 효자 제품이랍니다. 



* 본 리뷰는 직접 구매 & 아트비로부터 무상으로 제품을 받아 사용하고 쓴 후기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