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사용후기

한정판 기저귀! 하기스 원숭이 리미티드 에디션 매직기저귀/대표카페 지후맘

by 희야~♡ 2016. 2. 24.
반응형

올해 병신년, 원숭이해를 맞이하여 여기저기서 원숭이 관련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있어요. 

개인적으로 원숭이띠라 원숭이에 더 애착이 간답니다. ㅋ


딸램을 낳고 가장 많이 보는 것 중에 하나가 기저귀가 아닐까 하는데 

하기스에서 너무나도 이쁜 원숭이 기저귀가 새로 나왔다는 사실!!! 그거 보자마자 사고싶어서 안절부절 ㅋ

사용하던 기저귀가 있어서 망설이고 있던 찰나 저에게 뙇!! 선물이 왔답니다~ 



하기스 원숭이 리미티드 에디션 매직기저귀!!! 

이름도 길지만 그 중에 가장 눈에 띄는 리.미.티.드!!! 리미티드라면 먼가... 꼭 자겨야 할 것 같은 느낌!!!!

오예~ 전 가졌네요. 몇장 뽑아서 소장해놔야겠어요~ 소장가치 있을 듯~ 후후후후 








우리 딸래미는 중형과 대형 사이랍니다. 중형이 지금 딱 맞아서 좀 크게 쓸까 말까 고민하던 찰나였는데 대형이 조금 더 비싸서 중형 쓸 수 있을 때까지는 쓰려구요 ㅋㅋㅋㅋㅋㅋ 

매직기저귀는 남녀 공용 72P * 2개가 한 박스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리미티드 에디션 답게 박스도 리미티드하게 새로 만들었나봐요~ 박스에도 원숭이가 뙇~ 귀염돋아요~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더 귀여운 원숭이 기저귀가 나옵답니다. 

원숭이가 바나나를 들고 매달려있는데 아오~ 귀여워요~~~~ 



 




하기스 원숭이 리미티드 에디션 매직기저귀는 매직기저귀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고 

특별히 소프트 다리밴드로 아기원숭이처럼 마음껏 활동하여도 불편함이 없도록 특별히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원래도 매직기저귀는 부드럽기로 유명한데 더 부드러운가봐요~~~ 

안그래도 꿀벅지 덕에 대형을 쓸까말까 했는데 요 소프트 다리밴드면 허벅지 조임 없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이즈는 동일하게 중형은 11KG까지 권장되어있어요. 

그 전후라도 아가의 체형에 맞게 조절해서 사용하면 되구요 ~ 

저희 아가는 10키로 인데 아직은 중형 써도 괜찮아서 중형쓰고 있는 중이랍니다. 



 




요 하기스 원숭이 리미티드 에디션 매직기저귀도 하기스 선물대잔치의 하기스 점수가 있어요 . 

무려 5점~ ㅎㅎ 잘 오려서 선물 바까먹어야겠어요. 그리고 유통기한! 

신년 리미티드 에디션 답게 2월 12일 제조한 완전 따끈따끈한 기저귀예요~ 오래된 기저귀가 올까 걱정할 일도 없고! 역시 리미티드!! 

오잉~사진 찍고 보니 바닥에도 원숭이 그림이 있네요! 하기스의 아기원숭이랑도 비슷하게 생겼어요 ㅋ




 




슬슬 열어보기로 할까요? 하기스 원숭이 리미티드 에디션 매직기저귀도 마찬가지로 옆면에 따는 선이 있어서 가볍게 쭉 뜯어주면 됩니다. 




 



요렇게 옆으로 좌악~ 잘 뜯어집니다. 열자마자 노오란 바나나가 잘 보여집니다. 

얼른 꺼내볼께요. 





 


항상 튼튼하게! 원숭이가 나무타는 디자인과~ 







매일 행복하게! 원숭이와 바나나가 동동동동 떠 있는 디자인까지 총 2종의 디자인이 있어요.. 

어쩜 너무 귀여워서 이거 우리 딸램이 궁뎅이에 입혀놓으면 맨날 궁뎅이 깨물고 싶을 것 같아요! 


요 디자인은 엄마들의 투표로 결정된 디자인이라고 하네요! 역시 엄마들의 의견이 들어가니 제 맘에도 쏙 드는 디자인이에요. 모든 엄마들의 바램을 담은 문구도 맘에 들어요, 튼튼하게, 행복하게~ 이 두 가지만 이루어지면 더는 바랄게 없지요^^ 



 




집에 있는 하기스 3종 중형 기저귀를 비교해보았어요.

하기스 원숭이 리미티드 에디션 기저귀와 매직기저귀, 네이처메이드 기저귀까지 3종입니다. 

사이즈는 중형이라 다 대동소이하네요. 거의 차이가 없어요. 

노란색 소별알림줄도 동일하구요. 디자인은 원숭이 리미티드 에디션이 젤 귀엽지요? ㅎㅎㅎㅎ 강한 인상이 뽝!! 

매직기저귀와 네이쳐메이드는 오래봐도 질리지 않을 디자인이고 원숭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강렬한 인상으로 시선을 확 잡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기저귀를 열어보면 눈에 띄는 3가지! 

매직테이프와 소프트다리밴드, 샘방지안심포켓까지! 

샘방지 안심포켓! 이건 정말... 최고인듯 합니다. 가끔 심하게 응가를 했을 때 넘치기 일보직전이었으나 저 안심포켓 덕에 옷도 버리지 않고 참사를 막을 수 있었어요. 효과를 톡톡히 보았답니다. 

소프트 다리밴드! 꿀벅지 딸램에게는 허벅지 자국을 남기지 않기위해 필수지요. 

거기에 매직테이프! 하도 딩굴딩굴 기저귀 채울 때 발버둥을 치는 지라 테이프를 잘못 붙이기 일쑤인데 몇번을 다시 떼었다가 붙여도 끄떡 없는 접착력! 최고입니다 ㅎ




 


 


짜잔~ 하기스 원숭이 리미티드 에디션 매직기저귀를 입은 우리 딸램입니다. 

ㅋㅋㅋ 저 꿀벅지를 커버해주는 기저귀는 몇개 없지요! 허벅지에만 3개의 줄이 있는 딸램이기에 다리밴드가 부드러워야하는 건 필수인데 기존 매직기저귀보다 더 부드러운거 같아서 우리 딸램도 좋아하는 듯해요. 





 



기저귀를 차자마자 바지입을 시간도 없이 도망가기 바쁜!! 

엄훠 우리 딸램 궁뎅이 뒤태가 너무 귀여워요~ 뒤뚱뒤뚱 하며 기어가는 궁뎅이에 원숭이가 뙇! 

항상 튼튼하게! 저 문구덕에 도망가는 딸램에게 화가 날 법도 한데 튼튼한게 제일이라며 웃으며 보내주는 엄마가 되었어요.








도망간 딸램을 잡아서 허리밴드는 넉넉하지 한번 당겨보았어요. 

역시 360 매직핏 덕에 넉넉한 허리밴드~ 어찌나 넉넉한지 채워놓은 테잎을 더 땡겨붙여야하는건 아닌지 매번 고민하게 만든답니다. 



 





매일 행복하게 기저귀를 차고 즐겁게 놀고 계신 딸램입니다 ㅎ

잡고 서고 서서도 뒤태가 남다르게 이쁩니다 ♥.♥



 




헉.... 빛의 속도로 도망가는 딸램;;; 좀 사진 좀 찍어주려 했는데 ㅡ.ㅡ 

어찌나 편한 지 신나게 돌아다니는 군요  ㅋㅋ



 



잡고 서도 편안한 하기스 원숭이 리미티드 에디션 매직기저귀~ 

뒤태까지 살려주는 패션 아이템입니다 ㅎ








줄 3개 꿀벅지 딸램에게도 특별히 제작된 소프트 밴드로 편안한 하기스 원숭이 리미티드 에디션 매직기저귀~ 

 




밤기저귀로도 사용해보았어요. 낮에는 괜찮다가 밤기저귀로는 영 사용할 수 없는 기저귀도 있기 때문에 체크는 필수지요. 

헐~ 저 빵빵한 기저귀 ㅋㅋㅋ 밤새도록 열심히 모아서 기저귀에 담아놓았더니 빵빵하네요 ㅋ

다행히 옷에는 전혀 새지 않았고 엉덩이도, 허벅지도 뽀송하네요~ 흡수력도 짱짱입니다. 






사용한 기저귀는 이렇게 돌돌 말아서 휴지통으로 쏙~ 뒤처리도 아주 간단해요. 


일주일간 사용해본 하기스 원숭이 리미티드 에디션 매직기저귀! 아직까지 전혀 흠잡을 데 없이 사용하기 좋은 기저귀랍니다. 

기존 매직기저귀의 장점은 모두 가지고 네이처메이드처럼 더 부드럽게! 

매직기저귀지만 네이처메이드의 장점까지도 흡수한 사랑스러운 기저귀랍니다. 

역시 리미트드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것 같아요. 

하기스 원숭이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판이니 시간이 지나면 사용할 수 없어요. 꼭 한 번 사용해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하기스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체험, 댓가없이 작성한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