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사용후기

빕스 할인! 한명은 무료! BC신용카드+SKT카드로 할인하여 먹기!!!

by 희야~♡ 2016. 3. 11.
반응형

빕스,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저희 부모님이 저보다 빕스를 더 좋아하십니다. 효도도 못하는데 빕스라도 자주 모시고가야겠습니다.

이제 봄이라고 딸기 뷔페도 진행중이네요. 

빕스 샐러드바에 딸기라니! 우리 연이도 딸기 좋아하는데 딸기 뷔페를 열었다는 소식에 냉큼 갔다왔지요. 



제가 좋아하는 딸기와 망고!!! 유후~ 

매일매일 가고 싶고 또 가고 싶은데 빕스,,,가격이 그리 만만하지 않아서 고민이었답니다. 

그러던 중 빕스 이용의 최상의 조합을 알아냈지요! 후후후


바로 빕스 생일쿠폰 + SKT T'ple 제휴 할인 + 신용카드 청구할인 카드 중  IBK 참 좋은 친구 카드 조합입니다.

이런 조합으로 전 1인당 12,000원에 이용하였답니다! 

그럼 할인 방법을 자세히 볼까요? 





먼저 SKT T'ple 제휴 할인!

SKT 통신사 이용자라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어요~ 올레나 SKT VIP의 경우 20%할인이 되지만 17년을 이용하고도 머 일개 실버 회원인 저로서는 VIP는 꿈도 꿀 수 없지요. 그래도 카드 발급 시 T'ple 만 선택하면 VIP가 아니더라도 통신사 할인으로 20%가 적용받을 수 있어요. 이미 다른 일반 카드 발급받았다고 하더라고 티 멤버십에서 카드 변경 신청하면 적용되니 빕스 가기 전에는 꼭 변경하고 가세요~ 


다음은 빕스 신용카드 청구할인 카드! 우선 연회비 비싸면 안되고 다른 혜택도 많은 쓸만한 카드여야겠지요? 빕스만 가려고 발급받았다고 실적 안된다고 청구할인 못받으면 짜증나잖아요. 




그래서 선택한 카드는 BC카드에서 나온 IBK 참 좋은 친구 카드입니다. 

기본적으로 빕스 20%할인이 되요. 월 1회 10만원 한도~ 

청구할인 적용 전에 통신사 제휴 할인을 받을 것이므로 

평일 런치의 경우 4명이 가면 최대로 적용받을 수 있어요. 

그 이외에도 영화할인, 외식할인, 커피전문전 20%할인, 소셜커머스 20%할인 , 마트 5%할인, 전 주유소 60원 할인!!!! 어마어마한 혜택입니다. 이건...쌍따봉이 아깝지 않아요! 엄지 척!! 

그 중에 마트할인과 주유소 60원 할인받은 금액은 통합할인금액에서도 차감되지 않아서 더 넉넉하게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답니다. 


→ BC카드 IBK 참 좋은 친구 카드 자세히보기




그럼 연이 애미가 빕스를 어찌 알뜰하게 이용했는지 자랑한번 해보겠음돠! 

빕스 평일 런치 샐러드바는 21,900원으로 부모님을 모시고 가서 3명, 총 65,700원이 나왔습니다. 

(우리 아기는 아직 돌 전이라 미포함! 후후후후 / 딸기와 두부, 브로콜리 등 열심히 먹이고 왔습니다.ㅋ)

이제 할인을 적용해볼까요? 


1) 먼저 생일 쿠폰 만원을 사용해줍니다. 머 이건 없으면 안써도 되지만 가족 모두 빕스 회원에 가입하여 생일 쿠폰을 알뜰하게 챙겨서 사용하고 있지요. 

65,700원에서 55,700원으로 줄었습니다. 


2) SKT T'ple 할인을 적용해줍니다. 55,700원의 20%가 적용되어 44,560원이 나왔습니다. 빕스 매장에서는 요 금액을 BC카드에서 나온 IBK 참 좋은 친구 카드로 결제하고 나왔어요. 


3) 여기에 나중에 IBK 참 좋은 친구 카드의 20% 청구할인을 적용받아서 BC카드 청구서에서 청구 시 20%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 결제되어집니다. 



8,912원이 차감되어 총 35,648원이 되었습니다. 할인 인증샷!! 후후후

성인 3명에 35,648원, 약 36,000원이니 1인당 12,000원에 먹은 셈이네요. ㅎㅎㅎㅎ

생일 쿠폰을 쓰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인당15,000원 정도? 

총 30,052원 할인을 받았으니 생일쿠폰을 안쓰더라도 2만원 할인이라 한명은 무료로 먹은 셈이예요. 

다 SKT 통신사 제휴 20% 할인과 IBK 참 좋은 친구 카드 20%할인, 총 36%할인 덕분이죠!

이 정도면 매월 빕스 한 번씩 갈만하지 않나요? ^^ 


이번 3월도 부모님 모시고 BC카드의 IBK 참 좋은 친구 카드 한장 챙겨서 잘 다녀오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비씨카드 고객패널로서 직접 체험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