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s 성장일기

[+367일] 사랑하는 우리 딸 첫 생일 ,돌 아기 첫 양치를 위한 칫솔, 치약!

by 희야~♡ 2016. 7. 29.
반응형

D+367일 : 첫 생일에 맞추어 첫 치카치카까지 멋지게 성공! (160422)


우리 연이의 첫 생일! 

얼마전에 나름 돌 잔치 했다고 아빠는 그냥 넘어가려고 하는거...

그냥 간단하게 집에서 케익이라도 하자고 졸라서 조촐하게 케익만 준비하였다. 

(신랑! 자꾸 이럴꺼야?? 하연이 낳은 힘들었던 작년의 내 생일에도 나가서 외식했다고 케익하나 안해주더니 

딸램 첫 생일마져도 그냥 넘어갈꺼냐구!!!!)


케익 전... 연이가 이가 많이 난 관계로 이제 1살도 됐겠다 양치할 나이가 됐을꺼야 라며

 얼마전에 준비하였던 아기용 치약/칫솔을 꺼내어 첫 셀프 치카치카에 도전! 






오호호호~ 나름 한다한다 ㅋㅋㅋㅋㅋㅋ 

제대로 양치질을 하지는 못하지만 나름 손목 스냅을 써서 손목만 와따가따 ㅋㅋㅋㅋ 

제법 양치하는 티를 내는~ 






양치하다가도 신기한지 바나나 모양의 칫솔을 꺼내서 한번 확인하고 다시 치카치카 ㅎㅎ

종종 엄마가 칫솔을 물고 돌아다니며 칫솔질 하는 모습을 보면 그렇게 까르르르 웃으며 좋아하더니 

칫솔질도 한번에 성공~ 

물론 구석구석 하진 못하여 마무리는 엄마가 한번 치카치카 해주는 정도로 마무리 하였다. 

좀 더 크면 올바른 양치질도 알려줘야지~ 

지금은 치카치카에 재미를 붙인 것만으로도 감사감사! 






우리 연이가 쓰는 제품은 요거~ 

Xlear Inc (Xclear), 오리지널 베이비 바나나 브러쉬, 훈련용 칫솔과 젤, 2피스 키트

(클릭하면 제품 확인할 수 있음)


바나나모양의 치발기와 함께 불소 불포함, 천연 원료, 바나나향의 달지않은 치약이 들어있는 세트 

아기의 첫 치약 칫솔로 손색이 없는 듯한~ 

칫솔은 치발기처럼 돌기가 있어서 잘근잘근 아주 잘 씹어먹으며 

치약은 맛있는지 처음에 주면 우선 쪽쪽 빨아먹고 다 먹으면 칫솔질 시작 ㅋㅋㅋㅋ

먹어도...먹는동안 이에 좀 묻어서 갠찮겠지;;;;;





뒷면에 영어로 제품 설명들~ 

잘 모르니 아이허브 페이지의 설명을 참고 ㅋㅋㅋㅋㅋ

무튼 좋은 거같아서 열심히 쓰는 중! 







치카치카까지 마치고 우리 연이는 못먹지만 기념을 위해 준비한 생일케익~ 

자기 케익인줄 아는건지 먹을 것인 줄 아는 건지 손을 뻗어 달라며 ㅋㅋㅋㅋ

아.... 우리 연이가 좋아하는 딸기가 올라가서 글쿠먼 ㅋㅋㅋㅋㅋㅋ






초에 불을 켜고 랄랄라 우리 동요 사운드북의 생일축하 노래의 반주에 맞추어 

엄마 아빠의 생일축하 노래까지~ 

우리 연이 1년동안 무럭무럭 자라주고 힘든 시간도 잘 견뎌줘서 고맙고 

엄마아빠한테 항상 기쁨이 되어줘서도 고맙고 

내년에도 아프지 않고 쑥쑥 잘 자라고 엄마아빠랑 행복하게 지내자!! 

사랑해 우리 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