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s 성장일기

[+374일] 돌 기념 엄마의 생일 선물 , 블루레빗 토이북 사운드북 세트

by 희야~♡ 2016. 8. 11.
반응형


D+374일 : 돌 기념 선물 , 블루레빗 놀이책 세트! (160430)



이제 돌도 지나고 슬슬 말도 하고 언어능력도 키워줘야하는데 너무 책을 안읽어주는 듯 하여 급!!! 책 사주기 바람이 불었다 ㅋㅋㅋㅋㅋㅋ

난 이런 세트류, 전집류는 안살라고... 필요한 것만 한권씩 사야지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홈쇼핑에..... 넘어갔다 ㅋㅋㅋㅋㅋ


엄마들이 많이 사는 토이북 세트중에 하나인 블루레빗 토이북.

돌 부터 사주려니 더 아기아기할  때 보던 책들도 있어서 좀 아깝기는 한데 그래도 지금부터도 잘 본다고 하여 거금 299,000원을 일시불로 긁어버렸다 ㅎㅎㅎㅎㅎ 

우리 연이 요거 잘 봐야해~ 엄마가 큰맘 먹고 사준거니까! 






딱 생일 전날 주문하여 얼마전에 도착한거를 이제서야 풀어서 책상도조립하고 정리완료. 

엄마 아빠 책장 옆에 딱 연이 책장도 하나 자리 차지! ㅎㅎㅎ

책이 90권이라는데 저 작은 책장에 어케 다 들어간다 ㅋㅋㅋ 신기하네~ 

책장도 색감이 너무 화사하니 이쁘고 책도 괜찮고 같이 온 우드블럭, 쌓기 블럭, 인형 등등 다 맘에 든다.나름 잘 산듯~ 






사운드북 동요, 영어동요 등 사운드북 4권은 미리 사둔 애플비 사운드북과 노래만 약간 틀리고 형식은 똑같아서 걍 쓰던거 쓰기고 요 블루래빗은 중고나라에 팔기로 ㅋㅋㅋㅋㅋ (엄마는 알뜰하니까!!ㅋㅋㅋㅋ)








우리 연이도 요래요래 책장에 책을 뙇 꽂아놓으니 매일매일 엄마 책장에서 책 꺼내고 놀더이 자기 책장인 줄 아는 지 그 앞에 앉아서 하나씩 꺼내보는 중 ㅎㅎㅎㅎ






맘에 들어? 앞으로 몇년동안 책은 ...더 안사줄지도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거 가지고 재미지게 놀고 많이많이 배우자~ 





와우 생각보다 아주 좋은 블럭!우드블럭이라 그런지 안심되고~ 




목욕하고 나와서도 블럭 통가지고 이리 굴리고 저리굴리고 하나씩 꺼내보고~ 

요것도 아주 요긴하게 잘 쓰겠어! 우리 연이도 흥미를 보이고~ 

앞으로 잘 가지고 놀아보자꾸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