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s 성장일기

[+371일] 할미가 사준 꼬까옷! 아이파크 문화센터 돼지로 변신! & 핼맷 종료

by 희야~♡ 2016. 8. 11.
반응형

D+371일 : 핼맷 착용 종료! 기쁨의 눙물이....(160426)


이전에 핼맷을 수정하며 더이상 핼맷을 수정할 수 없다고, 수명이 다되어 간다고 하여

2차 핼맷을 추가 제작, 착용할 지 종료할지 교수님과 상의하러 서울대병원에 예약을 하고 갔다왔다. 

하... 또 핼맷을 써야하나 돈도 돈이고 곧 여름인데 언제까지 써야하나 고민과 걱정을 가득 안고 진료실로...


우선 자로 머리 좌우 수치 측정하니 차이는 약 2mm. 많이 좋아졌다고 

돌 이전에 핼맷 수명이 다 했으면 다시 하나 하자하는데 이미 돌 지나서 

머리뼈도 단단해졌을테니 그다지 효과 없을거라고 이제 그만쓰자고 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서 눈물이 앞을 가리는@.@



그 와중에 아... 저 2mm의 차이...핼맷 며칠이라도 더 씌울까?? 

그럼 좀 더 좋아지지 않을까 하는 약간의 아쉬움도 남았다. 

오쏘 담당자한테 물어보니 우선 씌우다가 이마가 빨개지거나 작아지면 바로 빼라고하여 

우선 쓸 수 있을 만큼 며칠은 더 씌워보기로;;; 며칠 사이 훅! 자랄 수도 잇으니까!! 며칠만 더~ 


여튼 그래도 공식적으로는 오늘 종료 진단을 받은거니 속은 너무 시원하다!^^





지난 9월부터 거의 8개월을 거의 아플때 하루이틀 빼고는 매일같이 쓰고 

답답해도 잘 참고 울지도 않고 잘 참아준 우리딸에게 박수를!!!! 수고했고 잘 써줘서 고마워@@

우리 연이도 아는지 병원 진료를 마치고 집에 와서 핼맷 종료 기념 자체 만세!!!!!! ㅎㅎㅎ





기쁜 마음으로 용산 아이파크몰 문화센터 노리야 수업 들으러 룰루랄라` 

아기돼지 3형제 시간! ㅎㅎㅎ

우리 연이 돼지로 변신! 

원래 돼지지만 돼지 머리띠까지 착용하고... 그러고 보니 옷도 돼지와 색깔이 비슷하니 더 돼지같네? ㅎㅎㅎ






표정은 자다 일어나서 완전 뚱한 ㅎㅎㅎㅎㅎㅎㅎ

뚱한 연이 돼지! 





머가 맘에 안드십니까~ 연이 아기돼지님~ 








이거이거 내 머리에 있는게 맘에 안드는데......... 








빼야겠어....







엄마돼지! 이거 빼도 돼겠나? 

머리띠는 아직도 별로 하고 싶지 않은지 빼달라고 손짓을 ㅎㅎㅎ 

그래 핼맷도 종료하기로 결정한날, 못할게 뭐가 있겠니! 우리 연이 하고 싶은데로 다 하렴~

우헤헤헤헤


결국 돼지로 변신은 여기서 마치기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