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 일상

다음 메인 노출 & 구글 애드센스 일 수익 100 달러 돌파!!!

by 희야~♡ 2015. 3. 17.
반응형



지난 주 아침에 블로그를 보니 갑자기 일 방문자수가..보통 하루 천명 정도였는데... 아침에만 벌써 천명이 넘었더군요. 

이게 무슨 일인가 싶어서 유입 경로를 확인하니 죄다 daum 메인 또는 모바일다음 메인에서 바로 접속한 건들이었어요. 먼일인가 싶어서 다음 메인에 가보았더니! 어머!!!!!! 제 글이 다음 메인에 떡 하니 노출되었네요. 






얼마전에 포스팅 하였던 휴롬으로 청포도 케일 쥬스 만들기 포스팅입니다. 

블로그 섹션의 젤 위로!!!!!! 떡 하니 떴네요. 하~ 이렇게 기쁠 수가!!!!!!!


축하2









모바일 다음에서는 첫 화면이 뉴스기 때문에 라이프 섹션으로 들어가니 보이네요~ 

탐스러운 청포도 사진과 올라와서 그런지 제가 봐도 클릭해주고 싶습니다.!!! 









다음 메인에서의 유입이 늘어나며 방문자 수는 물론 공감이 늘어나서 티스토리 메인에서도 노출이 되었습니다! 하나하나 연쇄작용으로 제 블로그의 신기록을 세워주는군요! 


오후 2~3시 사이쯤 보니 다음 메인에서는 이제 다른 블로그 내용으로 교체가 되었습니다. 아침부터 오후까지의 메인 노출로 인하여 그 사이 많은 방문자가 들어왔고 티스토리 메인에 노출되었습니다. 


하루동안의 블로그 방문자 수는 10,757! 와우~ 제 블로그 사상 2번째로 많은 방문자수네요. 

(젤 많았던 적은 11700명 정도로... 네이버 실검 키워드 검색 시 제 블로그가 젤 위로 떴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가 젤 많은 방문자수였네요.)



방문자 수와 함께 관심이 가는 것은 애드센스였습니다. 

예전 가장 많은 방문자가 있었던 11,700명이 방문하였을때도 제 에드센스 수익은 7달러였습니다. 

이번에도...그냥 그정도 되지 않을까 했는데 오전에 한시간 한시간 지나면서 수익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습니다. 





보통 하루에 1~2달러 선이었던 제 수익은 다음 메인에 노출된 그 시간동안 무려 100달러를 찍었네요. 

분명 방문자 수는 예전에 더 많았는데 그때는 7달러.. 이번엔 100 달러.. 차이가 무척 많이 나네요. 


아마 들어온 키워드의 차이었을까요? 

그때는 아마 이준기, MBC 연기대상, 머 이런 키워드였던 거 같은데 그거와 연계된 애드센스보다는 청포도, 케일, 쥬스, 요리 머 이런 키워드로 검색해서 들어온 경우 노출되는 애드센스 광고가 더 연계가 높았었나봅니다. 애드센스는 해도해도 잘 모르겠네요. 


어쨌든, 처음으로 포털 사이트 메인에도 노출되보고, 하루에 100달러라는 경이로운 수익 기록도 세우고! 

이번 사건은 소소한 일상을 담는 블로거인 저에게 신서한 충격을 주었네요. 


또 언제쯤 다음 메인에 노출되 볼 수 있을까요? 앞으로 포스팅에는 좀 더 정성을 다할 듯 싶네요. 


P.S 근데 메인 노출되면 보통 담당자분이 댓글...달아주시지 않나요?메인에 노출되었습니다. 머 이런.. 그런거도 없어서 살짝 당황했네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