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스타일리쉬목도리-코바늘뜨기

by 희야~♡ 2008. 1. 30.
반응형

이건 커플 목도리를 만들라구 산 거~ 사진으로 봤을때는 이뻤는데 떠놓고 나니 실용성이 부족하다 -_-

코디 하기도 힘들고;;;;

우선 파랑색 계열로 시작....

코바늘뜨기루 목도리를 만들었다

코바늘 짧은뜨기와 긴뜨기만 하면 할 수 있는~~~ 단 조낸 길게 만들어야한다는거~

초반에 힘을 주고 뜨다보니 애들이 막 울어서 다시 풀고 살살 뜬다는거~

역시 목도리는 살살 떠야해~ ㅎ

끝에 술이 우는 것은.... 한번 떴던 것을 풀러서 ㅋㅋㅋㅋㅋ

한 2미터 20센치 정도로 떴다..둘둘 말아서 쓰는거라구 하데~

요즘 유행이라고 해서 만들었는데 별루 -_-

돌돌 말아놓은 상태.... 쩜만 더 두꺼웠으면 좋았을지도....

음...근데 어케 해야할지 몰라서 도안대로만 하다보니 얇아져따...약 7CM

나름 내가 모델이 되어 거울을 보고 찍었는데....옷 꼬라지 바라;; ㅋㅋㅋ

받고는 이쁘다고 하셨으나 정작 한거는 한번도 못봤다는ㅠㅠ

앞에 변형 고무뜨기 목도리만 잘하고 댕기네~ 머 그거라도 하는게 어디야~ ㅎㅎㅎ

얼렁 내꺼두 만들어야징~ 보라색으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