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본문스크랩] 제 4회 대한민국영화제 강동원이 두른 목도리가 궁금했..

by 희야~♡ 2007. 12. 21.
반응형

졸라 넓은 폭+졸라 긴 길이 = 캐간지

그것도 그렇고 목도리 자체도 마음에 들어서 한번 떠볼까 하는 생각에

목도리가 자세히 나온 사진을 찾아다녔지만 ㅇ벗네요?

신문사는 원본사진을 공개하라!

..고 외치고 다닐수도 업ㅂ고 그래서 뭐 대충 검색하며 찾은것과

명품 구매대행 사이트에서 구한 이미지를 올려 봅니다.

완전 겉뜨기만 한것 같지는 않고?

하지만 중간중간 겉뜨기가 보이고? 그 사이에 다른 무늬도 좀 보이는게 아리송하다?

아 정말 모르겠다!

...해서 결국 찾아낸 사진.. 하악...

오호 내가 보기엔

겉뜨기 한번+안뜨기 두번->이거인 것 같은데

맨 처음과 끝에는

겉뜨기 한줄+안뜨기 두줄->3번씩 해주고 그 다음 드라이브 뜨기 한번

아니면 겉뜨기 한줄+안뜨기 한줄 같기도 한데 조낸 헷갈립니다. 아리송 하네요?

검색해 보니 맨 처음과 끝은 가터뜨기로 네줄정도 하면 될것같다.

그런데 한줄 겉뜨기->그 다음줄 안뜨기 하면 공백이 저렇게 안 클텐데 아 미치겠네? 낄낄?

나머지는

겉뜨기 한줄+안뜨기 두줄->6번씩 해주고 그 다음 드라이브 뜨기 한번->겉뜨기 한줄+안뜨기 두줄->4번씩 해주고->드라이브 뜨기 한번 마무리 될??까지 무한반복 감사?

바늘을 좀 두꺼운 걸 사용하고,

실은 저런 느낌이 나는걸로 잘 골라야 엇비슷해질듯?

대략 울70% 아크릴 30%라고 되있던 것 같은데? 더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내가 보기엔 대략 저렇게 뜨면 될것같고

아님 말아. 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