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가 좋아

디즈니 겨울왕국 영화 & OST <Let It go!>

by 희야~♡ 2014. 1. 30.
반응형

드디어 겨울왕국을 보고 왔어요.

그러고 보니 디즈니 애니메이션은 영화관에서 본건 첨인것 같네요.그동안 거의 픽사 애니만 영화관에서 본 듯한~ 다들 보고 재미있다고 하고 예매율도 엄청나서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최다 관객 수 돌파하지 않을까 싶네요.

 

얼마전에 골든 글로브 최우수 애니메이션도 수상하고 OST <Let It Go!>도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죠! 그래서 저도 3D 어지러워서 잘 안보는데 이건 3D가 갑이라하여 3D로 봤어요.

 

첨부터 어머어머! 완전 깜놀하며 봤네요. 앞에 잠깐 미키마우스 & 미니마우스 단편 영상이 나오는데 그것부터 3D로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ㅋㅋㅋㅋㅋ 약간 길긴 하지만~ 잠시 에피타이져로 좋은 듯 하네요~

 

영화 보는 내내 눈 앞에서 날아다니 던 눈 송이와 , 고드름, 깜짝 깜짝 놀라며 디즈니의 영상미에 푹 빠져버렸습니다. 그리고 엘사!! 변신하니 너무 이쁘지 않나요?@.@  같은 여자가 보는데 저렇게 이쁘고 섹쉬하다니~~ ㅋㅋ애니메이션 여주를 보며 섹시함을 느꼈네요 ㅋ

애니메이션을 안좋아하더라도 보면 좋은 영화 같아요~ 올 설 연휴~ 꼭 한번 보시길 바래요^^

엘사 짱!!! ㅋ

 

 

어린 시절의 엘사와 안나입니다. 아이고~ 너무 귀여워요~~^^

저도 이런 언니 있었음 좋겠네요!!! 안나이고 싶어요~ ㅋ

 

 

멋진(?) 한스와 안나의 첫 만남입니다. 한스는 너무 선하게 생겼는데.,,,, 영화보고 너무 깜짝 놀랐네요. 스포는 비밀로 할께용^^

 

 

 

 

에렌델 왕국을 나와서 혼자 얼을만들고 노는 엘사입니다.

이때 너무 행복해 보이고 이뻤어요~~~ 이때!! 그 유명한 Let It Go가 나옵니다. 정말 노래랑 영상이랑 환상이네요!!!  100번을 돌려봐도 질리지 않아요. 아래 뮤비 링크 걸었어요~ 이거 종종 돌려보지 싶어요^^

 

 

화난 엘사에요~ . 왜 다들 엘사를 그냥 두지 않는지~ 흑 ㅠ

(옷...이랑 머리랑 이게 더 이쁘고 섹시하지 않나요? ㅎㅎㅎ 보고 뿅 갔어용 ㅋㅋ)

 

 

겨울왕국의 감초!! 올라프와 스벤입니다. 올라프 너무 귀여워요!! 전 꼭 클레이로 만들어볼 예정이랍니다 ㅋ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만들면 공유할께용^^ ㅎㅎㅎㅎ

 

 

헉... 엘사가 만든 괴물이예여!

전 이거 스노우맨인줄 알았는데 공식 홈피에 보니 이름이 마쉬멜로우로 되어있어요!

마쉬멜로우인가바여~ 영화가 끝나고 모든 크레딧이 완료한 후!!! 잠깐의 장면이 나와요~~~ 그때는 이 마쉬멜로우가 주인공! 끝~~까지 보고 나오시길! (엔딩 크레딧 완~~~~~~~~~~~~~~~~~~전 길어여 ㅋ 참으시길 ㅋ)

 

 

아래는 공식 홈피에서 다운받아온 움짤 입니다. 엘사의 마법 장면과 너무 이쁜 디즈니 성이 나오네요.

저 디즈니성도 3D 로 보이는데 너무 이쁘더라구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ㅎㅎㅎ

우리나라에서 들어가는 겨울왕국 홈피 보다 훨신 볼거리도 많고 다운 받는 것도 많고 한번 꼭 들러서 구경해보세요~ 눈 돌아갑니다 ㅋ

아래 주요 케릭터 월페이퍼만 다운받아봤어요. 너무 이쁘죠? ㅎ휴대폰 잠금화면은 전 엘사랍니다 ㅋ

( --> 월트 디즈니 겨울왕국 영어버전 홈페이지 보기 )

 

 

 

 

 

 

 

 

올 겨울 최고의 애니메이션이 된것 같아요. 아니 최고의 영화라고 해야하나 ㅋㅋ

얼마나 인기가 많으면 엘사와 가디언스의 잭과 커플 까지 맺어주려 할까요 ㅎㅎㅎ

겨울왕국 검색하다보면 엘사와 함께 보이는 흰머리의 왕자 같은 사람이 가디언스 의 잭이라고 합니다. ㅋ 영화에 실제 나오진 않고 겨울왕국 팬 들이 합성하여 만든거라고 해요 ㅋㅋㅋ (전 다른 버전이 또 있나 했다눈 ㅋㅋㅋ)

 

암튼 강추 * 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영화 OST <Let It go!> 듣기

 

 

 

 

 


겨울왕국 (2014)

Frozen 
8.7
감독
크리스 벅, 제니퍼 리
출연
박지윤, 소연, 박혜나, 최원형, 윤승욱
정보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가족 | 미국 | 108 분 | 2014-01-16
글쓴이 평점  

 

2014.01.28  용산 CGV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