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7 삼성 라이온즈

제주 시범경기...(070318)

by 희야~♡ 2007. 4. 16.
반응형

제주도에 까지 가서 야구를 본다고 머라하겠지만...

그래도 난 봤다 ㅋㅋㅋ

제주 오라구장 ㅎ

오준선수 몸풀던 모습... 정말 이 얼마만에 봤는지.. 설레여설레여~~ ㅎㅎㅎ

멀리서 보다가 안되겠다 싶어서 가까이로 돌진 ㅎㅎㅎ





오준선수 찍으러 갔다가 교체되서 나온 박한이 선수...

다들 교체되고 나오면 저 펜스에다가 등을 대고 버티기 자세 돌입한다.

코치님이 앞에 딱 버티고 서서 몇분동안 저러고 버티게 하나보다. 허벅다리 완전 땡기겠다;;;;

포즈가 나름 X 싸는 포즈??? 시원하신가용?? ㅋㅋ


놀리고 싶은 우리 한이선수 불렀다 ㅋㅋㅋ
처다봐주는 한이선수... 우리보고 " 너네는 공부도 안하냐~" 이러면서 아는척해주고;;;
그러나 정작 오승환선수는 아는척도 안해준다 ㅡ.,ㅡ


경기 마친 후 선수들...
임창용선수..이거 줄일라고 했는데 나름 카메라 봐줬다 ㅋㅋㅋ

영훈선수...시범경기부터 날리는 ㅎㅎㅎ
저 옆에 카메라 든 손...완전 영훈 선수 얼굴 2배인 언니다...
차마 초상권이 침해될까바 못올리겠다 ㅡㅡ;; 안습...어쩜 그리고저렇게 딱 붙어있는지
성격좋은 영훈선수니 참았지 ㅡ.,ㅡ

우리 오준선수...나름 안타도 맞고 기분 안좋았을듯 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