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7 삼성 라이온즈

[대구]삼성 라이온즈vs두산 베어스(070408)

by 희야~♡ 2007. 5. 4.
반응형

이날은... 경기 시작 전 선수들 연습하는 것만 보고;;;

연극보러갓다 ㅎㅎㅎ

원래 대구내려간 목적은 연극이었다규~~~ ㅎㅎ

걍 사진 몇개만 올리고 이날은 끝!!

다행이 이날은 이겼다네 ㅡㅡ;; 왜 나 어제 잇을때는 안이기고 ㅡㅡ;;;

7:4로 승! 간지쟁이 임창용 선수 승승~



우리 양준혁 선수, 양신님 연습도 열심히 하셔~~ ㅎㅎ


여기는 투수들 몸푸는 곳~
조 반쪽짜리 공에 걸터앉아있다가 손발을 쭉 뻗고 누워서 균형을 잡는다
글고 머 반윗몸일으키기 비슷한것도....
아무리 봐도 오준선수는 잘한다 ㅋㅋ
오승환선수는 살짝 균형감각이 의심이;;;


여긴 살짝 부진했던 나머지 공부중인 투수들...
이때 권혁선수와 오준선수는 나머지 공부중이었다.. 특훈??
양일환 투수코치님이 직접 투구폼 교정 비슷하게 하는듯...
쉬워보이지만 오만 인상과 기합이 들어간;;;
하도 웃겨서 동영상으로도 촬영을 ㅎㅎㅎㅎ

열심히 해서 꼭 다시 좋은모습으로 뵙길 바래요!!

권오준 선수 오나전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