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7 삼성 라이온즈

[대구]삼성 라이온즈vs두산 베어스(070407)

by 희야~♡ 2007. 5. 4.
반응형

올해부터는 내가 간 삼성 경기들을 쭉~~나열해보고자 한다 ㅎㅎ

그래서 지금까지 갔던 밀린 내역들 정리!!

올해의 정규시즌 첫 경기는 대!두산전으로 대구에서 시작...

미쳤지~시즌 시작하자마자 내려가버리고 ㅜㅜ

내가 내려갓는데 이겼으면 좋았으련만 1:0으로 무심하게 져주시는 센스~

삼성 미오!!!! ㅜㅜ

투수 : 윌슨선발, 임동규 마무리

타자 : 도핑테스트를 의심케하는 창희아저씨와 완소 영훈의 안타2개씩...나머진 거의ㅡㅡ;;;


나름 개막 첫 주말이라고 시구도 한다...
시구는 경북이 고향이고 경북의 자랑이라는 오승은 양....;;;


이날의 히어로...버뜨...승리와는 연결되지 않은 우리 영훈이...완소영훈!
아~~그리고 대구에 내려갓더니 작년에 반응 좋았던 오승환 등신대에 이어
진만선수와 양준혁 선수의 등신대마져 생겼더군~~

급하게 양신 사진 한장 ㅎㅎㅎ
근데 이렇게 찍어놓으니 빛만 아니었으면 진짜 실물인줄 알았겟다 ㅋ
저 팔에 살짝 매달리고파~~~ㅎㅎ

정리하고 나오는 길의 임창용 선수...
언니랑 찍는데 이건 공개 폴더라 ㅎㅎㅎ 언니를 과감히 짤라주는 센스!! ㅋ
사진이 잘 안나와서 흑백처리!!하지만 실제로는 너무 멋지다는거
이 복근 어쩔꺼야~~ 저 추리닝을 입어도 간지가 줄줄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