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7 삼성 라이온즈

2006 볼파크 행사

by 희야~♡ 2006. 11. 27.
반응형

말로만 듣던 우승기념 볼파크 행사를 드됴!!! 가게 되었다. (11월 19일)

서울에서 버스를 타고 내려가려다가.... 돈을 모아서 10명이서 봉고한대 빌려가

쭈그려 타고 경산까지 고고!! 새벽 5시반에 만나서 출발...

미쳤지~ 평소에 그리 일어나라면 절대 못인나믄서 ㅡ.,ㅡ

어쨌든~ 경산에 도착해서... 훈이랑 대길이 야구하는것도 보고....

선수들 숙소구경!!! 방은 승환선수 방만 공개한단다~~

승환선수 방 구경~~~ 급하게 치운 흔적이 보이는 ㅋㅋㅋㅋ


주인없는 승환선수의 방이다... 나름 정리한 티가 나는데... 어지럽다 ㅋ
독특한 물건 많더라는... 아즘마 목욕바구니와 코카콜리틱 빨강모자..쓰레빠... 등등 ㅎㅎ
참~ 벽에는 팬이 해준듯한 2005 등판일지가 있더군~ 올해도 하나 해주시겠지~


쭉 나오다가 세탁실에 있는 락커... 오준선수는 개인 락커가 따로 있고
신인 및 몇몇 선수들은 개방된 뭉텡이 옷걸이 가 있었다....
근데 오준선수의 락커에 오준바보라고 써있는 ㅡ.,ㅡ
자자~~ 이날 최강팀과 삼성팀으로 나눠서 경기를 했는데
난 최강팀 ㅜㅜ 오준선수는 삼성팀... 이 가심아픈 ㅜㅜ
그래서 전반적으로 최강팀인 한이선수의 사진만 이꼬...오준선수는 펌질을 해야했다 ㅜㅜ


삼성팀의 오준선수랑 전병호 선수... 꼭 같이 있네~ 카퍼레이드때도 글코 ㅎ
아~ 비니 쓰고 왔는데 너무 멋지다!!! ㅜㅜ


옆에 권혁선수랑 정홍준 선수 ㅎㅎㅎㅎ



각팀 응원단장 비슷하게 선발된 한이 선수... 저쪽은 오준선수.... 오준선수 사진은 아래~



게임 중인 오준선수~ 색깔 뒤집기 인데..은근 어렵더라는 ㅋㅋㅋ
난 누군지 모르겠지만 어떤 선수에게 밀렸다는~ 누가 밀었어!!!!
오준선수 치어언니들에게 밀려서 나동그라졌다는 ㅎㅎㅎㅎ


울 영섭이, 대길이 화영이 , 현진이 다 출전한 ㅋㅋㅋ



난중에 야외에서 한 단결줄넘기... 완전 한이 선수 목숨걸었어~~
삼성팀.. 한개도 못넘어서 결국 우리가 이겼다는~~^^v
========================================================
아래는 삼성라이온즈 포토제닉 게시판 펌질~~ 뉘신지 너무 잘 찍으셨다는~~ㅎ


위에서 한이 선수 춤출때 삼성팀에서는 오준선수가 춤췄다...
난 저 멀리서 보는 수밖에 ㅜㅜ


멤버를 보아하니 나를 밀친 사람이.. 정식 선수 아님 영훈선수네...
머리 까실한 사람이었음!!!


오준선수랑 치어언니 너무 다정하시다..
한이선수는 블레오 싸움 구경중이시고 ㅋㅋㅋㅋㅋ


요것도 펌질~~ 중간에 오준선수 와방 잘나왔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