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7 삼성 라이온즈

2006 KS 6차전 에피소드3(우승 세리모니)(2006.10.29)

by 희야~♡ 2006. 11. 4.
반응형

우승.. 우승한 자들만 즐길 수 있는 세리머니 ㅋㅋㅋㅋ

난 권오준 선수...이런모습 홀딱 깼다. 너무 잼있다는~~ 완전 웃겨서 쓰러지는 줄알았다.

마지막에 자신의 배번이 적힌 유니폼 던저주는데 뛰어내리고 싶었다는~ 준비까지 하고 있었던~

센스쟁이 오준선수~


아~ 이때까지 내가 보던 오준선수와 완전 틀렸다는...
말 많고 잼있다고 오준선수 팬클럽 회원한테 듣기는 했는데...
이날의 이런 모습을 보니 이해가 가더라는 ㅋㅋㅋㅋㅋ


막춤추는 양준혁 선수... 이날 너무 신나보이셨다.
승환선수...테크노 아니면 못춘다는 ㅎㅎㅎ 그날은 몰랐는데 다시보기로 보니 엇박자고;;;
머니머니해도 오준선수, 배영우선수, 임동규 선수의 마빡이 3형제가 최고였고...
조동찬 선수의 허리튕기기...어우~ 예술이던데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