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7 삼성 라이온즈

2006 KS 6차전 에피소드2(하이라이트)(2006.10.29)

by 희야~♡ 2006. 11. 4.
반응형

아~ 이날 전날의 술도 덜깨고 피곤함에 초반에 급하게 지쳐있는 상태에서

1회부터 박한이 선수의 2루타와 함께 양신의 타점 등 미쳤었나보다...

1회에 2루타 선두타자로 나와서 2루타 친 박한이 선수
처음부터 이상했다... 약먹은거 아닌가 했다~

양신까지 안타... 박한이 선수랑 같이 약을??? 머 잘못드셨나 싶었던...
영이랑 국이랑 둘이 어찌나 좋아하던지~ 첫 타점!


우리 진주장님이 또 안타를!!! ㅜㅜ
감동~ 1회에 2점을 내다니 이 얼마만에 터진 타선인지~ 주장님 알랴븅~~~ ㅎ
또 2회에 박한이 선수 2루타...분명 어제 멀 잘못 먹은게야...
하지만 저렇게 활짝 웃는 모습! 경기장에선 못봤다... 내가 웃느라 정신이 없었기 때문에...
좋아좋아~~ ㅎㅎㅎㅎ

이날의 또다른 수훈! 우리 찐만두 박진만 선수랑 걸사마 김재걸 선수
명품수비의 진수를 보여주신다는~~ ㅎㅎㅎ
물론 똥찬 조동찬 선수도 뺄 수는 없고~~ ^^


하리칼라 선수 다음에 나온 우리 창용불패 임창용선수
오나전 멋지다! 내년에 정말 선발로 ? 불펜으로? 암튼 자주 볼 수 있었으면 너무너무 좋겠다는~


김인식 감독님이 왜 안영명을 냈는지... 물론 투수기용은 어려웠겠지만 지면 끝인데
7차전에 쓰려고 류현진 선수를 애껴뒀다는 소리가 있던데
머 선수 보호를 위해서 그러셧을지도...암튼... 안영명 선수는 의외였다는~
여튼 우여곡절 끝에 삼성 우승! 3번의 연장과 15회까지 가서 무승부... 완전 피말리는 경기였다.
이날도 8회에 홈런까지 맞고..아주 지대 간떨렸다는~
하지만 역시 마무리는 오승환선수라는거~ 다시 한번! ㅎㅎㅎ
아... 완전 좋아... 삼진잡고도 한동안 멍하니 있었던 승환선수...
작년엔 진주장님이 안겼다던데 이번엔 승환선수가


아~ 눈믈을 보이는 우리 승환선수.. 안아주는 박한이 선수.... 너무 보기 좋아요~~


자~ 100m 시합이 있습니다.
1등! 권오준 선수, 2등 권혁선수, 3등 강명구 선수... 뒤는... 열외~~
다시 한바퀴~~~ ㅎㅎㅎ



사진 구경하다가 웃겨서... 요..기자님 우리 오준선수랑 배영수 선수, 권혁 선수 안티라는~
굴욕이야 ㅋㅋㅋㅋㅋ 표정 왜저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