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7 삼성 라이온즈

2006 KS 1차전-에피소드3(하이라이트)

by 희야~♡ 2006. 10. 31.
반응형

이날... 감격의 순간들~~~ ㅜㅜ

완전 미친듯이 기뻤다~

전날 내려와서 술먹고 놀다가... 밤새서 줄서서.. 야구를 본 보람을 느꼈다고나 할까~~ ㅎㅎㅎ

식전 행사로.. 오승환 선수 세이브 신기록 기념식
오나전 멋집니다 그려~~~ ㅎㅎㅎ
와방 축하드려용~~~ ㅎㅎㅎ

삼성 선수들 중 앞에서 다섯번째... 권오준 선수~(앞으로 손 모으고 있는 ㅋㅋ)
그 옆에 권혁 선수... 그 옆에 하리칼라, 하나 뛰고 오승환 선수... ㅋㅋㅋ

이날의 선발 투수 배영수.... 한국시리즈에서 6이닝까지...3실점 이하가 아마 배영수 선수 하나라지?
암튼 잘던졌다는.... 마지막에 홈런 안맞았으면 ... 찐만두 선수와 비슷하게 MVP후보했을지도....

류현진 선수... 아끕지??

한국시리즈 삼성 첫 안타! 첫 득점! 으흐흐흐
이때부터 최우수 선수의 기미가 보였다구~ ㅎㅎ

완전 귀여운 박한이 선수... 첫 타점!

둘째 타점 조똥찬 선수! 이날 박한이 선수와 나란히 너무 잘해?다~
멋져요~~~~

우리 오준 선수@.@ 역쉬~ 깔끔하게 막고 내려갔다는~~~ ㅎㅎㅎ

마무리는 역시 오승환선수...
배영수-권오준-오승환으로 이어지는 승리공식^^
이날 제대로 였다는~~~
삼성의 4:2 승~~~ 한국시리즈 1차전을 승리로 장식했다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