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7 삼성 라이온즈

2006 KS 5차전-에피소드2(경기中)(2006.10.28)

by 희야~♡ 2006. 11. 4.
반응형

역대 한국시리즈 최장시간... 15회까지 1:1 무승부... 완전 하루종일 야구장에서 살았지 싶다.

시작하기 전엔 얼마 안되더니 시작하고 나서도 꾸역꾸역 들어온 사람들로 만원....

저 빨강 동그라미에 삼성피켓을 들고 있는 아해...그 옆이 나다 ㅋㅋㅋㅋ

나 찾고 싶었다구~~ 저 중에 한명이라는~~ ㅎㅎ



오늘의 선발... 브라운과 정민철..나름 둘다 5이닝까지 잘 던졌다...
타선이...두팀 다 미쳐서...ㅡㅡ
점수도 별로 안나고 맨날 잔루... ㅡㅡ
브라운-오상민-배영수-권오준-권혁-임창용-전병호-오승환-임동규
아마 하리칼라 빼고 다 나왔지 싶은 삼성 투수진들...
오승환선수 무려 4이닝을 던졌다... 무슨 선발인지... ㅜ



유일한 득점과 타점의 김종훈, 조동찬....

아~ 완전 타격이 안몰려주는 ㅡㅡ 가슴아프다는~~~

잠깐! ㅋㅋㅋ 5회 클리닝 타임을 이용한 막간 블레오의 공연!

완전 귀여워~~~


배영수 선수가 동점만들고... 나온 권오준 선수....

7회 2아웃에 나왔다. 아~ 떨료~~~

투구 연습 중이시다... ㅎㅎㅎ
저 많은 빨강 한화팬들을 보면서 던져야한다.. 강심장 아니면 못던진다.
오나전 멋지다는!!! ㅎㅎㅎ

깔끔하게 범타 처리하는 오준선수!! ㅎㅎㅎㅎ

오준선수 뒤를 이어 던졌던 전병호 선수... 잘 막고 내려갔다는~~
오준선수 너무 기뻐하신다 ㅋㅋㅋㅋ
우리의 철벽 마무리 승환선수..
이날 너무 마니 던졌다. 선발로 해도 손색이 없겠는걸??? ㅋㅋㅋ

15회까지 간 경기.. 이런 전광판 첨 봤다.
옆에 선수들 기록도 안나오고... 점수판도 희한하게 저렇게 기재되있다는...
시간상으로 보니 야간경기 정말 5회라고 해도 믿겠다는 ㅡ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