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멜론 이용권 무료로 이용하기! 멜론 캐쉬 모아서 멜론에서 mp3 무료, 이용권 무료

by 희야~♡ 2022. 9. 25.
반응형

얼마전 너무나도 듣고 싶은 노래가 있었는데 MP3를 다운받으려고 멜론을 켰다가 알게되었어요. 

멜론 캐쉬가 있다는 사실? 멜론 캐쉬는 충전하기 뿐 아니라 무료로 모을 수도 있어요. 저만 모르고 있었나요? ㅎㅎ 

특히 쿠팡을 아주 잘 사용한다면 아주 쏠쏠한 멜론 캐쉬를 모을 수 있습니다. 

멜론 캐시 무료 적립하기 - 한달동안의 멜론 캐시 약 23,000 캐시 적립 

 

저의 약 한달간의 멜론 캐쉬 프렌즈를 이용하여 모은 캐쉬입니다.

약 35일정도 모으기 시작했는데 23,000캐쉬 정도 모았네요. 25일차에 17,000 멜론 캐쉬에서 35일차에 열흘만에 6,000 캐쉬 정도 추가로 모았어요. 1캐쉬 = 1원이기 때문에 이용권 정가로 2달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예요. 

그럼 어떻게 모았는지 멜론 캐쉬 무료로 적립하여 멜론 무료로 이용하기, 음악 무료감상하기 알아볼까요?

반응형

멜론 캐쉬 무료로 적립하기 ( tip.쿠팡 유저 우대)

 

멜론을 로그인하게 되면 우상단에 c 라는 아이콘이 보이게 됩니다. 이게 멜론 캐쉬와 연결되는 아이콘인데요. 

기존에는 캐쉬로 이동하는 이 아이콘이 있다가 어느순간 사라졌었어요. 그래서 우씨하고 앱 다운그레이드하여 전 사용했는데요, 얼마전에 보니 다시 이 아이콘이 살아났더군요. 

어쨌든 현재 다시 살아난  이 멜론 캐쉬 아이콘을 클릭해줍니다. 

멜론 무료로 이용하기멜론 무료로 결제하기
얼마전까지 보이지 않았던 멜론의 캐시 아이콘이 다시 보여지네요. 

 

앱 버전에 따라 이 C 캐쉬 아이콘이 보일 수도 안보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 현재 버전인 6.5.0.1 버전에서는 캐쉬 아이콘이 살아난 것 같습니다. 얼마전 버전까지만해도 캐쉬아이콘은 물론 저 캐쉬 무료 적립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어서 멜론에서 막은게 아닌가 했었는데 다시 살려주었네요. 

어쨌든 캐쉬 버튼을 클릭해서 캐쉬 적립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멜론 캐시 적립하기멜론 캐시 적립하기
멜론 캐시 무료 적립 이벤트 - 멜론 캐시 프렌즈 melon cash friends

 

정식 이벤트 페이지는 멜론의 CASH FRIEDNS 입니다. 캐쉬 친구네요. 

다양한 이벤트 들이 있습니다. 로그인하고 캐쉬 받기, 유튜브나 SNS 구독하고 캐쉬받기, 회원가입하고 캐쉬받기, 게임하고 캐쉬받기 등등 가능한 이벤트들을 참여주면 되구요 

특히 쿠팡을 자주 사용한다면 멜론의 연결된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구매한다면,  요 멜론의 링크를 클릭하여 쿠팡을 열고 2만원 이상, 5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캐쉬, 3,000 캐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 쿠팡을 자주 애용하기 때문에 일주일에 서너번씩은 적립하는 것 같네요. 

 

멜론 무료 이용하기멜론 캐시 적립_멜론 무료 이용하기
멜론 캐시 적립 완료 시 도착하는 푸쉬 메세지 

캐시 받으러 가기를 클릭하면 쿠팡앱이 열리거나 아니면 다른 미션이 있다면 해당 미션을 완료하면 바로 멜론 캐쉬 적립 안내 푸쉬가 옵니다 그럼 정상적으로 적립된 거예요. 

전 바로 쿠팡 결제하고 나면 바로 이렇게 3,000캐쉬 적립, 2,000캐쉬 적립 푸쉬가 오고 그냥 페이지만 열어도 20캐시 적립되는 푸쉬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적립된 캐쉬는 개별 mp3곡을 구매하거나 정기 이용권의 결제에 사용할 수 있어요.

 

정기 이용권 결제에 캐쉬 사용하기

멜론 캐시로 이용권 무료 사용하기
멜론 캐시로 정기 이용권 무료로 결제하기

정기이용권을 사용하고 있다면 아주 유용하게 캐시를 활용할 수 있어요. 

첫 화면에서 우상단의 메뉴 아이콘을 클릭 > 내정보 > 이용권/쿠폰/캐시 > 멜론 캐시잔액 > 으로 들어가서 캐시 정기결제 사용에 ON 이 되도록 체크해줍니다. 전 아직 이용중인 이용권이 없어서 설정이 안되네요 

전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체험이 끝나면 이용권 결제할 예정이예요. 현재는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체험중이라 유튜브에서 노래를 듣고 있답니다 ㅎㅎ

 

 

개별곡 구매에 캐쉬사용하기 

멜론 캐시로 무료 mp3 다운받기
멜론 캐시로 개별 곡 mp3 무료 다운받기

 

저처럼 이용권을 이용하지 않는 경우 mp3만 따로 캐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얼마전에도 전 1곡을 벨소리로 한다고 따로 구매했습니다. 각 음원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개별곡 구매가 가능하며 결제 시 캐시 이용을 선택하여 결제하면 별도로 추가 금액 없이 무료로 적립한 캐시로 mp3를 다운받아 평생 소장 가능합니다. 

 

이렇게 유용한 멜론 캐시를 적립받고  멜론 이용권 무료로 결제 , 음원 무료 다운로드, mp3 무료 다운로드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언젠가 이 것도 막힐것 같지만 그때까지 열심히 캐시 적립받아서 좋은 노래 무료로 많이많이 받아놔야겠습니다. 

적립된 캐시는 1년의 유효기간이므로 넉넉하게 이용하면 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