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s 성장일기

[+351일] 성장앨범용 돌 찰영 - 용산 아이민스튜디오

by 희야~♡ 2016. 6. 8.
반응형


D+351일 : 돌 촬영도 하고, 정말 이제 일년이 다되어가는구나 (160406)



원래는 3월 말경 돌 촬영을 하려 하였으나 따로 돌 잔치를 하지 않는 관계로 일찍 앨범은 안만들어도 되서 그냥 조금 더 미뤄서 돌에 가까워 올 즈음 하기로 하고 돌 보름 전에 촬영을 하였다. 

최대한 돌 가까울때 촬영해서 남기는게 좋을 듯 하여 ㅎㅎㅎㅎ

촬영은 조리원 연계한 스튜디오, 용산 아이민 스튜디오~ 신생아, 50일까지 서비스로 찍고 

백일과 돌은 추가로 계약해서 촬영하고 앨범, 액자까지 하기로 하고 마지막 돌 촬영~

나름 잘 자고 잘먹고 컨디션 좋게해서 가려 하였으나 감기가 아직 안 떨어져서 콧물은 쥘쥘 한 상태....

영구사진이 나올지도 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전문 스튜디오라 사진은 괜찮긴 하였으나 

거의 연사로 찍은 사진을 사진 매수에 포함하였는지 거의 대부분 같은 표정....ㅡㅡ;;;

받은건 100장 남짓 하였으나 정작 건질 건 20~30장?? ㅡㅡ;;;;; 

그나마 서비스 액자들 다 빼고 컨셉 추가한 덕에 그나마 이정도 사진 매수 건진듯...

원래대로 컨셉 1개 했으면 반도 못건졌을...ㅠ

같은 사진 여러장인거 빼고, 잘 웃겨주지 못한 거 빼고, 사진 색감이 별로 맘에 안드는거 빼고는 맘에 듬 ㅋㅋ

다시 찍고 싶었으나 귀차니즘으로 그냥 패스.....;;


 



그나마 한 장 건진 가족 사진....

포즈도 다 똑같고 배경도 똑같은 상태에서 매수만....ㅡㅡ;;;; 가족사진은 정말 꽝인...

물론 엄마, 아빠가 살이 많이 쪄서 그런것도 있지만 정말 사진관에서 한장 박은 듯한 느낌 밖에...

그래...엄마, 아빠는 중요하지 않으니까 이해해주께 ㅠㅠ


우리 연이는 자연광 컨셉 1개랑, 실내 전등 컨셉 1개 총 2컨셉에 

모자만 한번씩 더 바꿔서 찍기로 하고 촬영!! 모자만 바꿔도 느낌이 확 틀린! 








요 사진 맘에 드는데 컬러를 너무 불그죽죽하게.... 기본 보정도 안하고 준듯....














비누방울만 보면 아주 ㅎㅎㅎㅎ 제일 신나게 웃는데... 표정이 영 ㅋㅋㅋㅋㅋ

온 몸에 힘을 주며 웃는다 ㅎㅎㅎㅎ





아이고, 이사장!! 반갑구만, 반가워요!





애기애기한 표정~ 맘에 든당! ㅎㅎㅎ





요 모자를 쓰니 꼭 개그우먼 김신영 같은 느낌;;







그래도 큰 산 하나 넘어 남들 다 하는 성장앨범 촬영을 모두 마친~ 

남들처럼 백만원 넘는 성장앨범은 아니어도 엄마도 할 건 다 해준거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