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사용후기

소니엔젤 장식장 마련! 다이소 피규어 케이스

by 희야~♡ 2014. 3. 20.
반응형

몇 년전부터 하나하나씩 모으던 소니엔젤이 집에 10개가 넘게 굴러댕기네요~

이걸 그냥 세워놓자니 뽀대도 안나고 먼지도 쌓이고 먼가 장식장이 필요해서 급 구입하게 되었어요.

 

인터넷에서 검색하니 엄훠~ 무슨 피규어 장식장이 이래 비싼가요?

몇만원을 훌쩍 넘어가네요. 소니엔젤이 6천원돈인데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이런 사태가....

 

그래서 그냥 아크릴을 사다가 만들어보려 하였으나 손재주가 없어서 망칠 것 같고 힘들고 하여 폭풍 검색을 하였지요.

그래서 발견한 것이 다이소 콜렉션 박스!

근처의 큰 다이소는 다 돌아댕겨봤지만 매장에서는 거의 볼 수가 없었구요~

다이소몰, 온라인 다이소 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크기는 가로 17, 높이 세로 8.5 세로 10이네요~

딱 소니엔젤이 들어갈 수 있는 높이예요. 단, 토끼 소니엔젤은 잘 안들어가는듯 합니다. ㅠ

 

 

 

 

 

 

요 케이스의 가격은 너무 착합니다. 단돈 2,000원!!! 2만원도 아니고 단돈 2천원 입니다. 엄청 싸지요? ㅎㅎㅎㅎ

다이소가 일본 매장이다보니 요롷고롬 일본에서 만들어진 물건너온 제품이네요. 중국제품도 아닌 made in japan 이예요.

 

 

 

 

케이스 하나에 소니엔젤은 10개정도 들어가면 딱이네요~

전 예전 맥도날드 해피밀에서 받은 스머프들도 넣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자작 겨울왕국 올라프 클레이도  ㅋㅋ

소니엔젤 할로윈 버젼의 드라큘라는 저 모자땜에 안들어가지네영. 뚜껑이 안덮여요~

 

 

 

 

 

ㅎㅎㅎ 할로윈 펌킨과 크리스마스 버젼의 루돌프와 산타도 들어갔습니다.

 

 

 

 

 

 

위에서 내려다 보니 뒷줄의 스머프들도 보이네요.

 

 

 

 

소니엔젤 이외에도 아기자기한 피규어, 레고들도 넣어서 보관하면 비싼 몇만원짜리 장식장 부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겠어요.

다이소몰에서는 이런 계단형 말고 그냥 민자로도 있으니 자유롭게 공간배치를 원하시면 고걸로 구매해서 장식하셔도 될듯 합니다. 나중에 봄맞이 대청소하면 여기저기 굴러다니던 소니엔젤들 모아서 잘 배치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