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사용후기

가을 맞이 구두 장만! 트위드 플랫 & 기본 토오픈 슈즈

by 희야~♡ 2013. 10. 26.
반응형

냥하하하~ 간만에 구두 장만!!

가을인데 은근 신을만하나 구두도 없고... 거의 뾰족코 높은 하이힐만 있어서 급하게 인터넷 쇼핑으로 구매!

(높아도 너~무 높은 10센치이상만... 이제 나이땜인지 좀 걸어서 출근할라니 힘들... )

 

1) 트위드 플랫

낮은거 정말 간만에 산듯~ 하지만 작년부터 사고싶어던 트위드 느낌의 슈즈를 발견하여 낼름 구매!!

오호~ 플랫 답지 않게 은근 굽이 있어요~ 키가 작은 나에게 맞춤 구두 캬캬캬캬

4.5 CM의 굽..그렇게 안보이는데 고정도 된다네요.

 

 

 

착화 샷!!!  어째 바지랑 넘 잘어울리네여 ㅋㅋㅋㅋㅋ

235 샀는데 딱 정사이즈네요. 약간 바닥이 얇은 느낌은 있는데 구두방에서 바닥 한번 대주면 되니까~

음 편하고 좋아요~ 하루 신고 나갔는데 뛸수도 있고 발도 안아프고 편하게 잘 신겠어요~

이번 가을은 요 트위드 느낌의 플랫으로 잘~~나겠어요~

 

 

참!! 몰랐는데 자세히 보니 발바닥 부분에 미끄럼 방지인가요? 저렇게 약간 다른 소재로 처리되어있어서

스타킹 신고 신을때 미끄러지고 그런 부분이 덜하는거 같아요~

작은 부분까지 꼼꼼하게 만들어준 가격도 착하고 디자인도 착하고 착화감도 착한 아주 이쁜 구두 입니당~

 

 

2) 기본 토오픈 블랙 슈즈

신발장을 여니 은근 토오픈 블랙 슈즈가 없어요~ 가을에 신을 수 있는...

(전 완전 펌프스는 왠지 답답하여 토오픈을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플랫 사는김에 함께 구매!!

 

기본 토오픈 블랙이지만 너무심심하지 않게 금띠가 둘러있답니다. ㅎ 제가 블링블링을 좋아해용 ㅋ

앞코부분과 라인을 따라서 띠가 둘러져 있다보니 은근 고급스러워보이고 너무 심심하지 않고 포인트가 있어 좋은것같아서 구매~~ 굽높이는 9cm  딱 적당해요~

 

 

자세히보면 약간 뱀피무늬로 제가 좋아하는 무늬예요~

소재가 뱀피는 아니고 모냥만 잡아준거고... 가죽느낌으로 만졌을때 느낌도 좋아요~

 

 

요 아이도 착화 샷!! 정사이즈라 발도 안아프고 신으니 발등라인이 너무 이뻐보이네요~

하루 정도 신고 나가 돌아댕겨봐야알겠지만 발이 불편할 것 같지는 않아요~

 

 

좋은 구두 2개 득템하고 기분이 아주 좋아요~

돌아댕기다 첨 본 쇼핑몰인데 즐겨찾기해서 종종 이용해야겠어요~ 잘 신을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