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사용후기

2014 스타벅스 신년 - 청마 머그,텀블러,트로이,카드,저금통 세트!!

by 희야~♡ 2014. 1. 16.
반응형

 

1월 7일 스타벅스 럭키백 대란이 일어난 이후 ...럭키백을 찾아보다가 알게된 스타벅스 신년 MD 상품

청마시리즈!!! 우리나라에서만 판매되는 신년 세트라고 하여 청마머그, 청마트로이, 청마텀블러등 다양한 제품이 있다고 하는데 난 청마 트로이 스탠레스 텀블러에 꽂혀서 저게 너무너무너무 미친듯이 갖고 싶어서....

서울은 물론, 강원도, 제주도까지 매장에 다 전화해봤으나 품절...........ㅠㅠ

 

죙이 중고나라에서 텀블러도 검색해보고.. 스타벅스만 검색질 하던 찰나~

스타벅스에서 신년 선물세트로 청마세트가 나온다고 하여 , 그러나 매장당 1~2개 정도밖에 안들어온다면서 -_- 어쩔 수 없이 너무너무 갖고 싶기에 아침 일~~~~~~~~~~~찍 일어나서 오픈 즈음에 숙대입구점에 들렀으나 이미 나갔다고 하고...ㅠ

속상한 마음에 출근하다가 혹시나하여 회사 앞 스벅을 가니 어머머머머~ 아직 있는게 아닌가 ㅋㅋ

떨리는 마음으로 구매하여 포장해서 왔다는!!!!!!!! 

 

정말 너무 말도 안되게 희귀템이 되어버린 청마카드와 청마 트로이까지 우여곡절끝에 갖게 되고, 요거트3개, 에스프레소 그린티라떼를 먹어가며 모은 청마 저금통까지!!!!! 이로써 청마세트 완성~~~~~~~~ 모아놓고 보니 어찌나 뿌듯한지!!!

 

 

신년 청마세트... 쇼핑백도 이쁘다 ㅎㅎㅎ 저 파란 말~ 어쩜 저리 앙증맞은지 ㅋㅋㅋ

좀만 갯수만 더 풀고 가격만 착했으면 정말 스타벅스 이뻐해줄텐데 이거 구하는 동안 스타벅스 욕만 드럽게 많이 한 -_-

 

 

신년 청마 세트! 저렇게 묶여있는 끈 뒤에는 메모도 쓸 수 잇도록 되어있어서 선물하기 좋다좋다 딱좋다~~

 

 

 

청마 신년세트 오픈 샷~~ 청마 텀블러, 청마 데미 머그 잔, 청마 머그잔, 그리고 청마 카드까지!!

청마 텀블러 가격이 18000원, 데미머그 14000원, 머그잔은 17000원! 도합 49,000원!에 음료 쿠폰 2장에 청마카드는 보너스 ㅎ

어쩜 저리 다들 사랑스러운지~ 너무 이쁘다~ 하지만 난..청마머그만 있으면 되니까~ 곧 저 청마텀블러와 청마 데미 머그잔은 내 손을 떠나게 될 운명이다 ㅋㅋ 이쁘긴 하지만 내가 안쓸꺼니까!!!! 있으면 아무리 이뻐도 짐임 ㅋㅋㅋ

참, 난 데미 머그가 무슨 용도 인지 몰랐는데 에스프레소 샷 내릴때 쓰는거라고하나?? 암튼 그렇다고 한다.

난 양 많은 아메리카노를 즐겨 먹으니까 패스!!!

 

 

그리고 대망의 청마 트로이 텀블러!!!!!!!! 내가 이거 구할라고 얼마나 힘들었는지!!!!!! -_-

1월 1일 들어오고 더이상 들어오지 않은 초 희귀템!!!!!! 텀블러와 머그 등은 그래도 신년세트에 포함되서 몇개 안되지만 추가로 풀리기라도 했지 이건 머 , 정말 초 한정 판매된 ㅠ 아오 ~ 이게 머라고 내 맘을 쏙 뺏어 놨는지~

하지만 가지니 좋다좋다~~~~보고만 있어도 흐뭇한 ㅎㅎㅎㅎ

 

 

그리고 보너스 청마 아이템!!

지금 스타벅스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신년음료를 포함하여 15,000원 이상 결제 시 이 청마 저금통을 제공한다. 난 첫날 바로 가서 요거트 3개 사고~ 에스프레소 그린티 라떼 라이트로 15000원을 거뜬히 넘겨서 득템!

솔직히 15,000원을 채우기 버거워서 머그를 살까, 콜드컵을 살까 고민하였지만 이미 청마 머그나 청마 트로이가 있으니까 더 사는건 오바라고 ... 신랑이 아마 가따가 버릴지도 모른다며 ㅋㅋㅋ 달래서 만성 X비 해결차 요거트 구매로 결정!! 손에 쥔 저금통의 박스..박스도 이쁘구나 ㅋㅋㅋ

 

 

 

청마 저금통 인증샷! 올 한해 많이많이 저금해서 내년엔 부자되야징!!!

 

 

 

 

 

 

마지막 청마 아이템, 청마 카드!
이건 돈주고 사는건 아니지만 그림이 너무 이뻐서 바로 업어온 카드.
스타벅스 충전카드인데 케이스부터 카드까지 완전 이쁘다.
거기에 앱에 등록하면 그림도 이런 청마모양으로 보여진다 ㅋㅋㅋ 따로 실물을 안써도 이쁜 ^^

 

 


이렇게 길고 길었던 나의 스타벅스 청마 아이템 수집이 완료되고... 이제 잘 안쓸 것 같은 텀블러와 데미잔은 정리해야지!
마지막 정리 전에 기념 샷!! 하루종일 스벅만 검색한 보람이 있네 뿌듯뿌듯 ㅋㅋㅋㅋ
하지만 앞으로..이런 미친 짓은 하지 않겠어 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