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어~~

이거 왜케 맛있나요!? 스타벅스 쫄깃한 쏘세지롤

by 희야~♡ 2014. 3. 3.
반응형

 

요즘 제가 폭~~~~~~~~~~파직 간식, 겸 식사대용! 쫄깃한 쏘세지롤입니다.

빵집도 아닌 스타벅스에서 파는 빵인데요~ 이거 한 번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중독이 되어버렸다지요~

 

 

 

 

생긴건 마치 소라빵 처럼 생겼습니다. 단, 소라빵처럼 안에 초코 크림이 든 것이 아닌 두툼한 쏘세지가 들었다는것!

겉의 빵도 쫄깃하고 안의 소세지도 쫄깃하여 름 자체도 쫄깃한 쏘세지롤!!

소세지를 한입 앙 배어물면 그 소세지의 쫄깃한 식감이란!! 입안에서 터지는 소세지의 그 탱탱함은 정말 최고입니다.

그러나 스타벅스 매장에 자주 보이지 않는 다는게 함정!

거의 아침에 일찍 출근할때 사야지 안그럼 거의 살 수가 없어요~

 

 

 

 

 

스타벅스의 소세지롤이 너무 먹고 싶은데 살 수가 없어서 우울해하고 있을때 신랑이 소세지빵은 다 똑같다며 뚜레쥬르의 소세지빵을 사다줬는데...헐 저 비쥬얼 차이 좀 보소~

같은 소세지빵 같지만 둘의 차이점은

1. 스타벅스의 소세지빵은 빵 자체에 기름기가 거의 없다.

2. 소세지의 두께와 식감이 전혀 다르다.

3. 뚜레주르는 그냥 소세지빵, 스타벅스의 쫄깃한 소세지빵! 쫄깃함의 정도가 틀리다.   

 

 

 

 

 

 

신랑 눈에는 같은 두 소세지빵의 소세지 두께의 차이!!!

거의 2배에 가까운!!!! ㅎ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비교까지 했는데 절대 같지 않은데 신랑은 그래도 똑같은 소세지빵이라며 ㅠㅠ 나보고 이상한 거에 꽂혀서 난리라고 하네영 ㅠㅠ 

 

 

 

 

 

헝~ 이것 사진이 맛없게 나왔지만 진짜 맛있는뎅 ㅋㅋㅋㅋㅋㅋㅋ

담에 제대로 찍어서 군침 나는 사진으로 모두를 소세지롤 마니아로 만들어버리겠어영~~~

아하하항~~ 저녁에도 소세지롤 사놓은거 먹어야지!!!!!!!!! 맛있겠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