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어~~

이태원 이자까야 맛집 <한 끼> 수제 철판

by 희야~♡ 2014. 1. 2.
반응형

이태원에서 유~~~~~~명한 철판 요리 식당입니다.

철판에서 즉석에서 구워주는 요리들과 수제 고로케가 일품인 이곳은 방송에도 많이 나와서

가로수길인가 홍대쪽에 또 가게가 있고 이태원에도 있고 몇군데 있는듯 하네요.

 

한 두어번 가봤는데 갈때마다 사람은 많고 자리는 꽉차서 웨이팅 걸어놓고 옆에서 기다리고 그랬네요.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안주가 맛있는 주점입니다.^^

 

 


운 좋게 전 저 철판 앞에 바 부분에 앉게 되었어여! 오예~~ 중간중간 불쇼도 해가며 어찌나 신기한 주방기술을 선보이는지 혼을 쏙 빼놓네요! ㅎㅎ

그리고 불쇼를 하기 전에는 미리 예고를 해줘서 5~10초 정도 카메라를 준비할 시간을 주시는 센스까지! 역시 잘되는 집은 머가 달라도 다르네요 ㅎ

 

 

 

심사숙고 끝에 주문한 철판깻잎삼겹살!

즉석에서 내 눈앞에서 구워지는 삼겹살이 바로바로 접시에 담겨져서 나오니 믿을 수 있고 맛도 있고!

깻잎 초절임에 싸먹는 삼겹살이 아주 일품이예요~~~~

 

 

그리고 함께 주문한 수제 고로케 ! 오메오메 저 소스까지 앙증맞게 데코해주시고 ㅎㅎㅎㅎ

젓가락으로 먹기 힘들정도로 야들야들하니 부드럽게 넘어가는 맛입니다.
겉에 튀김은 바싹하고 속은 부드러운 겉과 속이 제대로 다른 고로케예요~

 

이외에도 고추장삼겹살, 오코노미야끼, 브로콜리새우마요 , 어쩌구 등을 먹었는데 안주는 다 정말 맛있네요!

다만 가격이 양에 비해 좀 있는 편이라 안주발 세우다가는 ㅋㅋㅋ 돈 마니 나갈 듯! ㅋㅋㅋㅋ

이자카야가 좀 그런면이 없잖아 있죠. 안주발 세우게 하는 마력!!

 

 위치는 이태원역과 한강진역 중간쯤이고, 제일기획 맞은편 까페베네 옆입니다.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을 듯!!~~


큰지도보기

한끼 / -

주소
서울 용산구 한남동 737-2번지
전화
02-703-8808
설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