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의 기억 ---/[2011.11]하와이

['11 허니문]하와이 이올라니 궁전&카메하메하 동상

by 희야~♡ 2014. 2. 24.
반응형

 

바람산 팔리 전망대에서 내려와 잠시 점심 먹기 전 향한 곳은 하와이하면 떠오르는 금빛 카메하메하 동상이 있는 이올라니 궁전 쪽으로 향하였다. 

 

 

 

 

 

차를 타고 슬쩍 지나가며 찍은 사진 ㅋ

여기가 이올라니 궁전이 맞나?? 맞는거 같은데 뒷문인갑다 ㅋㅋㅋㅋㅋ 나오는 화살표가 있는걸 보니~ 미국 영토내의 유일한 궁전이라고 한다.

 

 

 

 

궁전 옆에 자리한 어마어마한 크기의 반얀트리 나무

이 나무들이 영화 아바타의 배경이 된 나무들이라고 한다. 그러고 보니 많이 아바타가 뛰어나올 듯 하다~ ㅋ

 

 

 

 

나무줄기가 하나가 덩그러니 내려오길래 한번 잡아보라고 신랑 시킨... 난 엄두도 안나는 높이지만 키쟁이 남푠은 닿을 것 같았는데 안되네 ㅋㅋㅋㅋㅋ 헛고생 시켰다고 욕만 바가지로 먹고 만 ㅋㅋㅋ

 

 

 

 

 드디어 하와이주 대법원 카메하메하 대왕상

이올라니 궁전(Iolani Palace)의 앞에 있는 킹 거리(King Street)에 우뚝 서 있는 카메하메하 동상이다.

. 카메하메하는 하와이 원주민 왕국의 초대 대왕으로, 1781년 하와이의 유력한 추장이 되어 1795년까지 카우아이섬과 니하우섬을 제외한 모든 섬들을 정복, 1810년에 하와이를 통합하고, 왕위에 올라 카메하메하 왕조를 창시하였다. 

이렇게 주민의 존경을 받는 대왕이라 주청사,대법원이 있는 건물 들 앞에 떡하니 자리잡고 있으신~

 

근데 이 배경!! 어디서 많이 본 배경이라고 좋아라 했는데 미드 <하와이 파이브 오>의 드라마의 주 배경이 되는 곳이다! 하와이 파이브 오 의 헤드쿼터가 있는 곳이라며 맨날 나오는 곳 ㅎㅎㅎㅎㅎ

사실 갈때도 혹시나 여기서 촬영 안하나 찾아봤는데 그때 마침 시즌이 끝나고 쉬는 기간이라 촬영은 없었다고 하여 어찌나 아쉬웠던지~

아쉬운 마음을 담아 기념촬영만 열심히 ㅎㅎㅎㅎ

 

 

 

 

 

 

이건 머하는 손???? ㅡㅡ;;;;;;;;;;;;;;

정말 이해할 수 없는 작품 세계를 가진 신랑님입니다. ;;;;;;;;;;;

 

 

 

신혼여행의 필수! 삼각대라고 하는 것을 안가지고 간 관계로 열심히 팔을 뻗어 찍어봅니다. 그래도 대왕님도 다 나오고 나름 잘 찍은!!! ㅋㅋㅋ 

신랑은 안데려가도 삼각대는 꼭 가져가라는 말... 이때부터 실감했네요~

신혼여행인데 둘이 찍은게 거의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 뻗어 찍는 저희가 안쓰러웠는지 옆의 커플님이 한장 찍어주셨네요 ㅎㅎㅎㅎㅎ

몇 안되는 온전한 커플샷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교훈!!

신혼여행의 준비는 삼각대부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