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7 삼성 라이온즈

2013년 KS 한국시리즈 삼성라이온즈 우승 - 세리머니

by 희야~♡ 2013. 11. 8.
반응형

올해도 삼성라이온즈 우승~

3년 연속 정규시리즈 & 한국시리즈 우승!

올해 한국시리즈는 우승 못할 것 같이 하더니 결국... 뒷심이 있는!

하지만 아쉬운 점도 많았던 한국시리즈라... 그렇게 막 기쁘지많은 않다.

 

나름 팀의 에이스인 우리 윤성환 선수가 은근 계속 일찍 무너졌던 부분....

국민타자 이승엽선수, 진갑용 주장님 (예전 주장.... 나에게는 언제나 주장임 ^^) 의 시시때때로 아쉽게 만들어주시던 타격.

권오준 선수도 없는 한국시리즈... 그나마 권혁선수도 부진...

예전에 내가 알던 한참때의 삼성 선수들은 다 이제 좀 부진한듯 하고~

그나마 오승환 선수만이 제 몫을 해준듯...

 

그래도 스포츠엔 결과가 먼저이니~ 축 우승!!!!

 

 

 

 

 

아놔 근데 저 세리머니는...아 오글거려@.@  미리 짜고 나온 세리머니는 정말 ㅋㅋㅋㅋ

우승할 거라는 믿음이 선수들 사이에는 다 있었나보다.

 

 

 

<2006년 우승당시의 삼성라이온즈 선수들>

 

2006년.. 우승할때..그때 현장에 있었는데 그때의 환호와는 많이 틀린..

많이 우승해봐서 이쯤이야 하는...그런 우승에서도 여유가 느껴진다 ㅋㅋㅋ

 

 

 

 

 

2006년..오승환선수도 참 좋아했었는데..그때의 진갑용 주장님에게 폭 안기기도 하고 ㅎㅎㅎ

울기도 햇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우는 선수 승환선수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그가 이제 세리머니를 지휘하기까지 한다.세월도 빠르지~

내년엔 일본이든 메이져리그든...어디서든지 저 여유와 세리머니를 그곳에서도 볼 수 있었음 좋겠다.

 

축!! 우승 ㅎㅎㅎㅎ

 

참, 삼성라이온즈 우승기념으로 8 Seconds 20% 세일한다네 ㅋㅋㅋㅋㅋ

삼성전자든 어디든 이제 곧 행사가 줄줄이 이어지겠당 ㅋ 잘 찾아보고 득템!! 해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