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7 삼성 라이온즈

[대전]삼성 라이온즈vs한화 이글스(070603) - me!

by 희야~♡ 2007. 6. 6.
반응형

대전에 가서 오준선수 기다리고~ 나와서 비타500 하나 건네고~ 사진찍기 돌입 ㅋ
난 비타 500 건내고 뒤에서 말 못하고 있는 사이 화영이가 잡아줬다 ㅎ
사진 찍고.. 이 사진 보다가 화영이가 눈감은거 같아요~ 하니
오준선수 " 눈 뜬건데요! ;; " 살짝 버럭한...
눈이 쩜 작긴 하지만 열심히 뜨고 있었던 거지 ㅋㅋ 그래서 이래저래 다시 한장 더 ㅋ

그래서 아까보다 살짝 웃었다 ㅋ
결국 나중에 보니 눈 떠있엇고~~~
화영이의 말에 상처 받아 이날 못던진거라며 화영이 계속 구박해줬다는 ㅋ
오승환선수와...
화영이 저 음료수 들고 있음서도 결국 오승환선수 안줬다;;
역시 우리는 오승환선수 팬이 아닌가봐;;;


권혁 선수와~
서울에서 왔어요 하니까~ 아~네~ 수고하셨어요 라고 ㅎㅎㅎ
몸도 좋아라~~ 살짝 쓰다듬어 주고싶옹~~~ ㅎ



경기장안에서 서울 패밀리들
해영, 성순, 화영, 현진, 유희
다들 넘 이쁜 것들!!! ㅎㅎㅎ

소희가 찍은 화영이랑 나^^
어찌나 사진을 많이 찍은지~~ ㅎㅎㅎ
쉴새없는 V질 ㅋ

티비에 나온 유희 ㅋㅋㅋ 해영이가 만들어줬음 ㅎ
재채기 하고 있는거 나오고 ;;;;

성순이랑 응원중인 유희 ㅋ
잼나잼나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