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7 삼성 라이온즈

[대전]삼성 라이온즈vs한화 이글스(070603)

by 희야~♡ 2007. 6. 6.
반응형

나름 라이벌전! 2승을 거두고 기분좋게 3승을 향해!

류현진과 메존의 대결~

류현진이 완투를 하였지만! 어쩔 수 없었다는거~~ ㅎㅎㅎ

2:1 승!!

<투수>

메존 - 권오준 - 권혁 - 오승환

아~ 메존은 잘 던졌고... 오준선수...진짜 올만에 던지는거 봤는데

안타맞고 투수땅볼 놓쳐서 2명 연속 내보내서.... 권혁으로 바뀌고~

아~ 바뀌고 들어온거보니... 어찌나 가슴아픈지...

글러브, 모자 다 던지고 머리를 쥐어뜯는 ㅜㅜ 흑~~ 너무 맘 아파~~~

그래도 혁이랑 오승환이랑 잘 막아서 승리는 지켰다...하지만 맘아프다는거 ㅜㅜ

<타자>

해영이의 이정식선수!!!! 통산 5호 홈런, 시즌 첫 홈런이 결승타

2회 2점으로 결승타라는~~~

양신은 열심히 안타쳐주시고~~ ㅎㅎㅎ

2000안타 -7까지 내려갔다... 헐...난 9일로 이벤트 걸어놨는데~천천히 치시지;;;


1회말의 강뽕의 멋진 플레이!!
기자 아저씨 완전 잘 잡으시고!!!
강뽕 최고! ㅋㅋㅋ
2회의 이정식 선수 홈런후 도는 장면!
아~~ 해영이가 울었어야 하는데 ㅎ
멋있었어요~~~^^

안타 몰아치기 중인 양신
어쩜 ;;;;
이러다가 9일 전에 2000안타 달성하실듯


명철신의 호수비!!!
호리호리 하답니다^^

오승환선수... 기자들 사진에서 이런 사진이 나오다니~~~
불펜에서 몸풀고 있는 사진
완전 클로즈업 ㅎㅎㅎ 보정도 안했다 . 있는 그대로!!!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