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el So Good!

석호필 팬미팅 캡쳐

by 희야~♡ 2007. 3. 23.
반응형

회사에서 어제 신라호텔까지 갔다가 못보고 온것을 안타까워하고있을 무렵

우리의 한과장님께서 판도라에서 생중계 해준다는 말에

열악한 자리임에 굴하지 않고 동영상 중계를 봤던 나 ㅋㅋㅋㅋ

보는 중 갑자기 급캡쳐의 욕구가 ㅋㅋㅋ


활짝웃는 호필이~ 계속 질문하는 중간에 웃어주고 손흔들어주고 ㅜㅜ

아~ 이표정도 맘에 들어 ㅎㅎㅎㅎㅎ

살짝 미소? 완소남 ㅜㅜ
아~~~ 죽음이야 ㅜㅜ
공항가고싶다... 비원도... 아 어케어케.. 담에 미국으로? 흐흐흐
============================
2007.03.23 신라호텔
석호필 팬미팅 동영상 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