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단&이벤트

[체험단] 산모와 태아의 건강 지킴이 스키퍼 체험단 모집 - 아기 심장소리 듣기!

by 희야~♡ 2016. 3. 10.
반응형


임신 기간 중에는 항상 우리 아가가 잘 있는지 너무 궁금한데 이 스키퍼만 있으면 언제나 우리 아기의 심장소리를 들을 수 있겠구나!!!!!!이런 요물!!! 



스키퍼 체험단 신청하기


대표카페 지후맘 바로가








* 본 카에서 해당 제품 체험단을 진행하는데 댓가를 받지 않고 진행한다는 것을 명시합니다.


이벤트 상품 : 산모와 태아의 건강 지킴이 스키퍼 무료체험단 모집 (95,000원 * 15명)

안녕하세요 지후맘 이벤트스탭입니다^^

이번에 지후맘에서 진행하는 체험단은 임신 중이신 회원님들께 필요한 스키퍼예요~

태아의 심장소리를 통해 건강을 체크하는 신기한 제품이니 산모님들의 많은 응모 기대합니다^^

당첨자 선정은 업체에서 수고해주시기로 하셨으니 참고해주세요~

업체 선정일 경우 블로그를 우선적으로 볼 수밖에 없지만,

지후맘에서는 블로그 방문자수만 많다고 모두 당첨되는 것은 아닙니다.

최근 카페 활동이 없는 분들은 체험하실 수 없어요!!

그리고 카페 게시글, 댓글 규정을 어기거나 후기 작성 규정을 어긴 분들 또한 체험하실 수 없어요.

체험단에 당첨되기 위해서 가입인사 게시판에 짧은 인사말 댓글을 도배한다던지,

복사글을 작성한다던지 하는 것은 규정에 위배되며 블랙리스트로 관리됩니다!

수십, 수백개의 반복적인 짧은 인사말은 카페 매니저님이 확인하는대로 삭제 중인데요,

중간중간 정상적인 댓글까지 모두 삭제가 되어서 오히려 댓글 수는 줄어들게 되니 참고해주세요!

후기작성 및 카페 활동에 대해서 문의주시는 회원님들이 계셔서 지속적으로 공지합니다.

** 후기 작성시 유의사항

1. 후기는 지후맘 카페에 먼저 작성해야합니다.

이후 블로그에 제목과 내용을 조금 달리해서 복사가 아닌 새글로 작성해주시요.

2. 제목과 태그에 대표카페 지후맘이 들어가야합니다.

업체에서 무상으로 제공받았다는 내용은 모든 분들이 놓치지 않는데,

제품을 체험하게 된 곳이 지후맘이라는 사실도 꼭 명시해주세요.

3. 카페 후기 작성 후 댓글로 블로그에 작성하나 후기 url은 달지 않아야합니다.

블로그 후기는 닉네임을 토대로 금방 찾을 수 있으니 걱정마세요. ^^

** 게시물 및 댓글 유의사항

1. 게시글과 댓글에 url 주소는 들어가면 안됩니다.

2. 댓글 수를 늘리기 위해 가입인사 등에 짧은 말을 반복적으로 사용하면 안됩니다.

현재 카페 운영자님이 찾는대로 모두 삭제 중이며 그런 분들은 체험단에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상식적으로 생각했을 때 해야할 것과 하지 말아야할 것들로 이루어져 있는 규정이예요.

꼭 지켜서 클린카페!! 좋은카페!! 만들었으면 하는 것이 지후맘 운영진의 바람입니다.

1. 블로그 홍보는 무조건 !! 새글쓰기 // 단 타카페 홍보는 스크랩으로 ...

블로그는 새글쓰기하시고 카페주소 꼭!! 넣어주세요

타카페는 스크랩만으로도 인정합니다 .

2. 리뷰를 쓰실때 무조건 지후맘카페에 먼저!! // 그 다음 개인블로그에 새로이 작성

무조건 !! 지후맘 카페에 먼저 사진 첨부하시어 새글쓰기로 올려주세요

그리고 제목과 내용은 센스있게 쪼끔~씩 바꾸어 개인블로그에 새로 올려주시구요

이를 어길시나 후기미작성시...저희 지후맘 블랙리스트 명단에 올라가십니다~~~~

명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진 한장 첨부하고 나머지는 싹~~~ 감쪽같이 복사하시는 분들.... 다 티납니다 ~~

이벤트 미션 :

1. 이벤트 페이지를 타카페와 블로그에 전체공개 해서 올리고 올리신 글 주소를 댓글로 달아주세요.

블로그에 올리실때는 복사나 스크랩이 아닌 직접 작성해서 올려주시고 카페이벤트 페이지 주소 꼭 넣어주세요.

선정기준은 1만명이상의 카페 스크랩 많을수록 좋고, 댓글사연, 리뷰작성 등의 기준으로 당첨자를 선정하게 됩니다.

(Tip : 게시물과 함께 유튜브 동영상을 페북 및 SNS에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올라갑니다. https://youtu.be/m9S8um1VLeQ)

2. 다음카페 지 후 맘 <-- 클릭 가입 후 아이디 댓글로 달아주기

3. 맘스홀릭 지 후 맘 <-- 클릭 가입 후 아이디 댓글로 달아주기

4. 체험 후기는 지후맘카페와 블로그,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에 1회이상 3월 31일이내에 사진 5컷이상 담아서 정성껏 올려 주실수 있나요?

* 자세한 후기 가이드 별도 안내예정

5. 산모와 태아의 건강 지킴이 스키퍼를 체험하고 싶은 이유와 임신주차를 댓글로 적어주세요.

6. 스키퍼 구매를 원하시는 지후맘 회원님들께 10% 할인쿠폰을 드리니 원하시는 분은 메일주소를 적어주세요.

7. 블로그에



응모중, 참여중이라고 댓글만 달고 깜빡잊고 수정 못하시고 미션수행 못하신분들은 대상에서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2016년 03월 04일 ~ 2016년 03월 14일

당첨자 발표 : 2016년 03월 15일 ~ 2016년 03월 16일




배송방법 : 택배, 무료배송



최상의 상품을 대표카 지후맘 무료체험단을 통해 체험할수 있는 좋은기회를 드리고 있습니다.

지후맘 회원님들을 위한 다양한 신상품을 꾸준하게 무료체험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후맘 무료체험단은 항상 열려있으니 참여하시면 행운의 주인공이 되실수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항상 열려있는 대표카 지후맘 무료체험단!! 꼭 참여하셔서 행운의 기회를 잡으세요!)

◆ 체험단 참여 기준 : 대표카 지후맘 회원이라면 등업과 무관하게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체험단 당첨되신 분들중 상품 후기를 작성하시면 더 좋은 상품의 체험단이 진행될수 있습니다.

유사 짝퉁카페들에서 지후맘 공구 양식, 이벤트 양식, 내용들을 그대로 카피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유사 짝퉁카본카페로 착각하는 회원님들이 많습니다. 이에 속지마시길 바라겠습니다.

일부 유사카페 에서 위와 같은 내용 카피하거나, 따라하는 것은 법적 제제 받으실수 있습니다.

http://cafe.naver.com/1msanbu.cafe 네이버 대표카 지후맘에서 제공하는 모든 내용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짝퉁카페 에서 위와 같은 내용 카피, 따라하는 것은 법적 제제 받으실수 있다는것 명심하세요. !!


대표카페 지후맘 위젯 만들기 클릭

대표카페 지후맘 카페 앱 만들기 클릭

대표카페 지후맘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