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단&이벤트

[체험단] 북유럽 감성의 단색 심플한 디자인 명품 아기띠! 마운틴버기 주노 체험단 / 대표까페 지후맘

by 희야~♡ 2016. 5. 19.
반응형


지금 우리 연이는 열에 한둘은 사용하고 있는 민트색 꽃무늬 아기띠... 

언니에게서 물려받은 아기띠인데 이제 제법 꼬질꼬질 여기저기 헤지기도...

하... 나도 우리 연이에게 이쁜 아기띠 해주고 싶은데! 

심플한 단색 디자인, 북유럽 감성의 명품 아기띠 마운틴버기 주노!

심플한 것 을 좋아하는 엄마와 심플한 것도 너무나 잘 소화하는 우리 딸래미에게 안성맞춤인 아기띠!

유후~ 우리 연이에게 선물로 주면 좋겠다!!

지후맘 마운틴버기 주노 명품아기띠 체험단 신청하기


* 본 카에서 해당 제품 체험단을 진행하는데 댓가를 받고 진행한다는 것을 명시합니다.


이벤트 상품 : 뉴질랜드에서 온 명품아기띠 마운틴버기 주노 무료체험단 모집 (28만원 * 10명)

* 선택사항 (랜덤발송)

샌드베이지 1명 / 네이비 3명 / 챠콜 3명 / 블랙 3명

안녕하세요 지후맘 이벤트스탭입니다.

이번에 지후맘에서 진행하는 체험단은 명품아기띠 마운틴버기 주노예요~

아기띠는 정말 오랜만에 진행을 하는만큼 많은 회원님들이 응모를 해주시리라 생각되네요^^

당첨자 선정은 업체에서 직접 수고해주실 예정이니 참고해주세요.

하지만 지후맘 체험단에서 블로그 방문자가 많다고하더라도 카페활동이 없으면 안됩니다.

이제 막 가입한 신입회원님이라하더라도 꾸준하게 활동을 해주시면 당첨되실 수 있구요,

게시글 및 댓글 활동이 너무 없으신 분은 업체에 교체 요청을 하고 있어요.

신청해주시는 분들이 많은만큼 다른 분으로 대체하는 건 어렵지 않은 일이랍니다.

카페를 애정해주시는 회원님들이 좋은 제품을 체험해보실 수 있도록 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카페 규정을 위반하는 분들은 강력하게 대처를 하고 있어요.

복사글 작성이라던지 게시글, 댓글 규정위반 그리고 체험 제품 판매까지..

규정은 상식적으로 지켜야하는 것들로 이루어져있는데 어기는 분들이 있으시더라구요.

특히 무상으로 제공받은 제품을 돈을 받고 판매하는 분들은 절대 없어야합니다.

주로 아이들이 사용하는 육아용품인데 아이들에게 부끄러운 행동은 하지 말아주세요.

1. 블로그 홍보는 무조건 !! 새글쓰기 // 단 타카페 홍보는 스크랩으로 ...

블로그는 새글쓰기하시고 카페주소 꼭!! 넣어주세요

타카페는 스크랩만으로도 인정합니다 .

2. 리뷰를 쓰실때 무조건 지후맘카페에 먼저!! // 그 다음 개인블로그에 새로이 작성

무조건 !! 지후맘 카페에 먼저 사진 첨부하시어 새글쓰기로 올려주세요

그리고 제목과 내용은 센스있게 쪼끔~씩 바꾸어 개인블로그에 새로 올려주시구요

이를 어길시나 후기미작성시...저희 지후맘 블랙리스트 명단에 올라가십니다~~~~

명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진 한장 첨부하고 나머지는 싹~~~ 감쪽같이 복사하시는 분들.... 다 티납니다 ~~

이벤트 미션 :

1. 이벤트 페이지를 타카페와 블로그에 전체공개 해서 올리고 올리신 글 주소를 댓글로 달아주세요.

블로그에 올리실때는 복사나 스크랩이 아닌 직접 작성해서 올려주시고 카페이벤트 페이지 주소 꼭 넣어주세요.

선정기준은 1만명이상의 카페 스크랩 많을수록 좋고, 댓글사연, 리뷰작성 등의 기준으로 당첨자를 선정하게 됩니다.

2. 뉴질랜드에서 온 명품아기띠 이름은? 마운틴버기 00!

질문과 함께 정답을 댓글에 달아주세요.

3. 지후맘 카카오스토리 <-- 클릭 소식받기 후 아이디 댓글로 달아주기


4. 체험 후기는 지후맘카페와 블로그에 2회이상(1회 7일 이내, 2회 14일 이내)사진 7컷이상 담아서 정성껏 올려 주실수 있나요?

첫째주 : 상품 개봉기(상품의 부분 부분 설명)

둘째주 : 상품 착용기(아기를 업은 사진 필수)

5. 명품아기띠 마운틴버기 주노를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적어주세요.

6.

7. 블로그에 지후맘 카페위젯, 휴대폰에 지후맘 카페앱 깔려있는지 여부를 적어주세요.



응모중, 참여중이라고 댓글만 달고 깜빡잊고 수정 못하시고 미션수행 못하신분들은 대상에서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2016년 05월 11일 ~ 2016년 05월 20일

당첨자 발표 : 2016년 05월 23일 ~ 2016년 05월 25일




배송방법 : 택배, 무료배송



최상의 상품을 대표카 지후맘 무료체험단을 통해 체험할수 있는 좋은기회를 드리고 있습니다.

지후맘 회원님들을 위한 다양한 신상품을 꾸준하게 무료체험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후맘 무료체험단은 항상 열려있으니 참여하시면 행운의 주인공이 되실수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항상 열려있는 대표카 지후맘 무료체험단!! 꼭 참여하셔서 행운의 기회를 잡으세요!)

◆ 체험단 참여 기준 : 대표카 지후맘 회원이라면 등업과 무관하게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체험단 당첨되신 분들중 상품 후기를 작성하시면 더 좋은 상품의 체험단이 진행될수 있습니다.

유사 짝퉁카페들에서 지후맘 공구 양식, 이벤트 양식, 내용들을 그대로 카피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유사 짝퉁카본카페로 착각하는 회원님들이 많습니다. 이에 속지마시길 바라겠습니다.

일부 유사카페 에서 위와 같은 내용 카피하거나, 따라하는 것은 법적 제제 받으실수 있습니다.

http://cafe.naver.com/1msanbu.cafe 네이버 대표카 지후맘에서 제공하는 모든 내용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짝퉁카페 에서 위와 같은 내용 카피, 따라하는 것은 법적 제제 받으실수 있다는것 명심하세요. !!

지후맘 카카오스토리 소식받기 하러 바로가기

대표카페 지후맘 위젯 만들기 클릭

대표카페 지후맘 카페 앱 만들기 클릭

대표카페 지후맘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