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2015 몰스킨 스타벅스 다이어리 - e-프리퀀시 완성!!

by 희야~♡ 2014. 12. 16.
반응형


아~ 올해는 전혀 모으리라고 생각도 하지 않았는데 올해는 유독 디자인이 이뿌다고 하여 급 관심으로... 살짝 모아보까 시작한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 결국 다이어리를 받게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임산부인 관계로 이번에는 힘들지 않을까 했는데 팀원들 커피 한잔씩 돌리면서 스타벅스로 가서 몇개 모으고, 상무님이 부서 커피 돌린다고 할때 슬쩍 나의 카드를 내밀어서 e-프리퀀시 적립하고, 몇몇 분께 몇장 얻어서 은근 손쉽게 완성! 

정작 내가 마신 커피는...3~4잔 밖에 안되는 것 같다 후후후~ 






작년의 스타벅스 다이어리.... 

작년엔 정말......... 개망........ 받자바자 하루만에..저렇게 표지가 울어버렸다. 

찾아보니 저렇게 불량인게 꽤 많다고 하던데 받자마자 짜증나서 걍 구석에 처박아두고 쓰지도 않은 다이어리 (물론... 다이어리 자체를 많이 쓰진 않는다 ㅋㅋㅋㅋㅋㅋ)








후후후 영광의 교환 영수증! 

올해는 다이어리 교환 뿐 아니라 특별 감사 이벤트 

스타벅스 For 1 Year 이벤트! 1년동안 매일 스타벅스 톨사이즈 음료 한잔 무료!!!!!!!!!! 

이 대박 이벤트!!!!!!!!!!!!!! 인원이 좀 많았으면 좋겠는데~ 몇몇 되지는 않는데... 

(한 달에 한잔씩 무료로 좀더 많은 인원에게 돌아가는 이벤트가 좋은디...ㅋㅋ)

그 몇명 안되는 확률에 내가 되기를 빌어보며 홈페이지에서 응모 완료!! 모바일에서는 응모가 안되고 PC홈페이지서만 응모가 되는 것 같다. 귀찮지만 PC로 로그인해서 바로 응모!!! 제발 되라되라되라~~~~~~~~~!!! 












고이고이 집으로 모셔온 올해의 2015 몰스킨 스타벅스 다이어리! 

빨강색이 아주 곱다 고와~~~ 올해는 특별히 스타벅스 레드컵카드도 준다! 

핸드폰이나 지갑에 걸고 다니면 딱인 사이즈로 정말 스타벅스 컵 모양의 스타벅스 충전 카드이다. 실은 이 카드가 탐나기도..ㅎㅎㅎ









레드컵 카드의 케이스를 벗겨보면 요런 모양! 슬리브도 끼워져 있고 완전 앙증맞다 ㅎㅎㅎ

짱 이쁨!!! 다들 이 카드는 탐내는~~~ 유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집 개님ㅋ 

다이어리 쫌 찍어볼라는데 자꾸 무릎위에 올라 앉길래 내려가라고 하니 떡하니 다이어리 옆에 자리를 잡았다. 얼떨결에 한장 같이 ㅋㅋㅋㅋㅋㅋ 나오라니까 모르쇠로 저러고 앉았다 ㅋ











다이어리에 둘러져 있는 띠도... 그냥 장식이 아니었다. 

뒷면에는 이렇게 2015년 달력이 인쇄되어있다. 이것도 버리지 말라는 것인가... 뒤집어서 끼고 댕겨야하나...... ㅋㅋ

저 달력을 좀 더 활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 곧... 쓰다보면 거추장 스러워서 버릴 것 같은데.. 어떻게 써야 잘 썼다고 소문이 날까 고민좀 해봐야겠다. 



레드 다이어리의 특징은 위클리가 아주 잘되어있다는거~ 

이번 2015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4종류인데 각각의 다이어리가 겉모양 뿐 아니라 속지 구성도 다르기 때문에 각자 쓰는 취향에 맞게끔 골라주면 될 듯하다. 








레드 큰 다이어리는 위클리가 잘되어있고 메모공간은 그리 많지 않고

블랙 큰 다이어리는 월단위 기록이외에는 모두 메모 공간으로 각자 알아서 활용하도록 되어있다. 

컬러는 레드가 좋은데 메모공간이 좋다면........... 음......... 걍 2개를 받도록??? ㅎㅎㅎㅎㅎㅎ

다행히 나는 레드가 좋고 주간 스케줄 관리가 필요하여 레드가 딱이다 ㅎ

라임 다이어리도 컬러가 너무 이뻐서 ... 갖고 싶은데! 그래도....... 레드로....... 

한개 더 받아보까.............@.@ 








스타벅스 다이어리 뒷면에는 1년동안 서울에서 제주까지 특정 매장을 선별하여 도장을 받으면 10월에 선물을 주는 숨은 이벤트도 있다고 한다. 엥~~ 어제 난 이건 왜 못봤지; 오늘 집에가서 다시 봐야겠다. 어쨌든....나도... 이벤트가 있다고 하니...제주도...도 가야하나............ ㅋㅋㅋㅋㅋ  나도 한번 도전!!

스타벅스 다이어리의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요기로~~











대표로 내 생일이 있는 11월의 모습! 

각 월의 첫 페이지는 이렇게 해당 월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스타벅스 매장, 음료의 소개가 있다. 

11월은 제주도 매장의 그린티 라떼군화~~ 가야하나 ㅎㅎㅎㅎㅎ

사진도 멋있고 구성도 이쁘다. 








월 달력... 약간 종이가 얇아서 앞뒤의 사진이 좀 비춰져서 그건 좀 아쉽지만 그래도~ 이쁘니까 용서!! 









월별 주간 스케줄 위클리 달력이다. 왼쪽에 주별 스케줄 정리와 한주의 메모를 정리할 수있도록 우측에는 따로 메모 공간이 있다. 정말 일기를 쓸 것이 아니라면 그냥 스케줄 관리 용도라면 요 다이어리가 딱인 듯 하다. 









올해의 스타벅스 다이어리 쿠폰. 

올해도 역시 비오는날 친구과 1+1 쿠폰, 샌드위치 쿠폰이 들어있고 .. 

작년에는 비아 구매하면 쿠폰 준거 같은데 이번에는 5만원 충정하면 아메리카노 증정으로 바뀌었나보다. 난 비아는 잘 안사먹으니 이게 더 나은 듯!!! 쿠폰도 지난번 보다 더 깔끔한 것 같다. 







다이어리의 맨 뒤에는 이렇게 쿠폰 보관함이 있는데, 쿠폰 뿐 아니라 가지고 다니며 필요한 영수증, 티켓 등을 보관하기에도 좋은 듯 하다. 

올해는 유독 몰스킨 다이어리라고 엄청 이쁘다고 하던데 나름 그동안의 스타벅스 다이어리 보다는 상당히 깔끔한 듯 하다. 나도 맘에 들었으~~~ 내년에는 꼭 다이어리 잘 꾸며서 써봐야징!! ^____________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