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 일상

10월 30일 삼성라이온즈 우승 기념 카퍼레이드

by 희야~♡ 2006. 11. 5.
반응형

미쳤지 싶으면서도 너무 가고싶은 마음에... 과장님께 사실대로 말했다.

저 대구내려갔다오면 안될까요...ㅜㅜ 급하게 반차를 내고 구단버스를 타고 이동~

대구에 4시반 경 도착하였다~ ㅎㅎㅎㅎ 미쳐미쳐~~

몇몇 동생들과 함께 도착한 대구... 아무 생각없이 나와서 카메라는 없다 ㅋ

애들에게 무조건 오준선수 마니 찍으라고 협박아닌 협박을 ㅎㅎㅎ

(물론 승환선수는 알아서들 마니 찍으니... )

오준선수 잘 나온 사진 많다..급하게 행복하다는~~ ㅎㅎ

5시경 선수들 입장! 우리 오준선수부터! 다른 선수들은 휙휙 지나가 건질만한 것이 ㅋㅋ


3명의 카메라에 담긴 오준선수^^ 짱짱짱 귀엽다.
수염을 깎으니 욜리 어려보이고..이제 나보다 어려보인다 ㅎㅎㅎ
승환선수... 앞에 누구지... 기억이 안난다는;;; ㅋㅋㅋ
야도 승환선수 보니 떨렸나보다.. 흔들렸다 ㅋㅋㅋㅋ
진주장님! 완전 수고하셨다는~~무릎도 안좋으신데~~
뒤의 권혁선수..제발 내년엔 우리 봐도 슬럼프안오길~ ㅎ



행사 중.. 머 대구시장의 연설과 관계자들 인사 등등이 진행되고 있을 때..
딱 오준선수 뒤에 자리잡은 관계로 오준선수 욜리 잘 나왔다는~~ ㅎㅎㅎㅎ
지루한갑다... 뒤 정말 잘 쳐다본다 ㅋ
어딘가 바람같이 사라진 정희양이 찍은 임창용선수~
하리칼라와 전병호 선수 옆? 승환선수... 작다....ㅡㅡ;;;
행사를 마치고... 이제 본격적인 카퍼레이드... 시작한다.
주차되어 있던 외제 렌트카에 각각 올라타고 출발한다... 출발장소에서 완전 우리 생쑈했다는~

오승환선수가 탄 차... 허... 저게 참... 렌트라는 ㅎㅎㅎ

승환선수를 연호하는 우리~ 손도 흔들어주네? 왠일이래?? ㅋㅋ

오준선수 출발하기 전... 악수 한번 하고~ ㅎ
오준선수 여기 한번 봐주세요 하고 찍은 사진~


글고 또 출발해서 속도내기 전.. 오준선수! 불렀더니 므흣하게 봐줬다~
보고..옆에서 영이가.. 어제 춤 너무 잘봤어요 하니 크게 웃었다는~~
한번만 더 춰주세요~~ ㅋㅋㅋㅋ
권오준 선수는 폭스바겐~^^


임창용선수... 양손을 흔들어가며 임창용, 임창용을 연호해주고~
급하게 좋아해줬다 ㅎㅎㅎㅎ
한수선수...이번에... 너무 부진했지만...
안경 쓰시니까 너무 멋져요~ 한번 외쳐주었다 ㅎㅎㅎ
지나가는 선수들에게 모두모두 연호해주는 착한 우리들 ㅎㅎㅎ

자~ 이제 본격적인 카퍼레이드가 시작되고...

시청부터 운동장까지 매연구덩이 속 완전... 대구시내 3.5키로를 완주한 우리...ㅡㅡ

옆에서 뛰믄서 비됴촬영에 사진, 악수에 싸인까지.... 오나전 들이댔다...

우리...옆에서 뛰믄서 정말 우리 빠순이 같다는 생각을 했다는.... ㅡㅡ

동방신기 팬과 다를게 없어보이는 ㅜㅜ 그래도 좋았다구!! ㅋ




카 퍼레이드 중~ 승환선수...
아마 승환선수 팬이 젤 많았던듯....


아...이 사진은.. 아마 카퍼레이드 중이 아니라.. 출발할때인거 같다.
뒤에 시청이 보이는 것을 보니..
이게 우리가 춤한번 더 춰달라고.. 한번더를 연호하던 때였다 ㅋㅋㅋㅋ


혹시 몰라..담날 기사에 나왔나 봤더니 난 없었다.. 저 무리에 안끼고..그냥 차 옆을 뛰어서ㅋ
허나 자세히 보니 헤드라이트 아래 안대감이있군 ㅋㅋㅋ


< 출처 : tbc.co.kr >
대구방송에... 나왔다는...
선수에 손을 잡기 위해서 차도로 뛰어 나오는 팬도 있습니다... 요부분 흰 롱치마 ㅋ
정말 나... 미친거 같아 ㅜㅜ

마지막 보너스... 행사한다고 노래부르고 하는데 선수들도 마지막에 춤을 다시한번 추게되었다.
배영수 선수가 마빡이를 추려다가 권오준 선수를 찾고.... 하지만 권오준 선수가 뺐다는거...
중간중간 계속 뺐지만..결국 마지막엔... 저렇게...다시한번 췄다는거...
기자들이 다 안티같아 ㅜㅜ

행사 끝나고... 서우 아버님을 뵈었다~^^

이쁜 서우와... 서울 이모들과 사진촬영 ~~ 서울이모들 좋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