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사용후기

OZ체조위젯

by 희야~♡ 2009. 2. 25.
반응형


하나,둘! 하나 둘!
자 한번씩 따라해보세요^^
사무실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운동과 민망하게 할 수 있는 운동...그리고 사무실에서 할수 없는 운동이 골고루 섞여있답니다 ㅋㅋㅋㅋ


첫 화면이지요... 나름 잘 생긴 우리 귀염둥이 막내가 나오기도 하고
유해진 아저씨가 나오기도 하고 그러네요. 한명으로 제가 찍었으면 좋으련만 그게 안되니....
전 저 인사말이 뭔지 모르고 변비탈출 고고씽을 넣었답니다 @.@

이렇게 랜덤으로 운동이 돌아갈 줄이야...;;;
























 

 

 

사무실에서 할 수 있는 운동들이 있죠... 항문운동...손목운동, 혓바닥 운동....
혓바닥 운동은 잘못하면 광년이 취급 받습니다. 조심!

참 재미있는 위젯같기는 하나...아쉬운 점들이 마니 보이네요.


<오즈 위젯! 이것만 개선하길 바란다!>
하나! 내가 원하는 운동만 설정해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무실에서 보면서 하는건데 할 수 없는 지하철 운동은 좀 그렇잖아요~~~

둘! 이렇게 운동은 나오는데 이게 무슨 운동인지 운동의 이름이 나오지 않아요. 아래 위 마우스를 이리저리 돌리다 보면 운동이름이 다시 나오기는 하는데... 그냥 바로 위쪽에 운동이름을 넣어주면 내가 어떤 운동을 하고 있는지 확인도 되고 좋지 않을까용?^^

셋! 운동을 마치고 다시보기 또는 더보기를 선택하는데 더보기를 클릭하니 이게 뭥미! 오즈 사이트로 연결이 되어버리네요. 전 다른 운동을 더보고 싶었을 뿐인데...오즈사이트로는 하단의 로고를 통해서만 넘어가면 될 것 같은데.... 더보기라하면 다른 운동의 리스트를 쭉 뿌려줘야하지 않을까요?
그냥 위젯을 달고 사용하던 중의 소소한 의견입니다^^



반응형

댓글